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사당역맛집~~ 제주토종흑돼지에서 한잔~!~!

사당역맛집~~

제주토종흑돼지에서

한잔~!~!

 

 

 

 

 

 

 

길맨비뇨기과의원 교육이 있던 날~

교육을 마치고 실장들과 함께 사당역맛집 찾아 삼만리~!ㅋㅋ

허름해 보이는 곳이 맛집이라 결론내고 찾은

제주토종흑돼지 입니다 ㅎㅎㅎㅎ

이날 무진 더웠는데...시원한곳 찾아 고고~ㅎㅎ

 

 

 

 

 

 

 

우린 제주흑돼지와 소주를 먹었네요~!

제주오겹살이랑은 뭐가 다를까...ㅋㅋㅋ

물어볼려다 말았습니다 ㅎㅎ

 

 

 

 

 

 

제주흑돼지 답게 멸젖이 나오구요~

신기하게 오징어도 구워줍니다 ㅎㅎ

저 오징어가 별미죠~

 

 

 

 

 

김치도 익어가고~~~~

소주 한잔씩 하면서 근황을 묻습니다 ㅎㅎ

올만에 만난 동생들이라

더욱 반가운 자리 ㅎㅎ

 

 

 

 

 

 

저 부추김치에 싸먹으면 참 맛나더라구요~~

5시반이라는 조금은 이른시간인데도

사람이 슬슬 차더나 꽉참..

사당역맛집 인정인가요?ㅎㅎ

 

 

 

 

 

 

노릇노릇익은 고기와 함께 소주한잔..

즐거운 술자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