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야탑냉면집은 분당면옥에서 해결하세요~~^^/

야탑냉면집은

분당면옥에서 해결하세요~~^^/

 

 

 

 

 

 

 

 

 

늦은시간 부모님이랑 동생이 놀러와서

집에서 밥을 먹으려다 날도 더우니 냉면을 먹자!!!해서

찾아간 야탑냉면집 분당면옥입니다.

9시 반까지 하니 넘 늦게 가진 마세요~

우린 8시 반정도 간듯~~

 

 

 

 

 

 

 

늦은시간이라 상당히 한산하네요~~
아이가 있는 우리가족은 요런 한산한 시간이 좋습니다 ㅎㅎ

 

 

 

 

 

뻥튀기도 직접 튀겨서 주는데 ㅠㅡㅠ

우리가 갔을땐 이미 동이남 ㅠㅡㅠ ㅋㅋㅋ

아들이 좋아하는 뻥튀기를 못먹어서 아쉽 ㅎㅎㅎ

그래도 메인은 냉면이니 ㅋㅋ

 

 

 

 

 

우리는 한우비빔냉면4개~~

명태회냉면하나~

만두한접시 요렇게 먹었어요~~~~

저만 명태회냉면..ㅋㅋㅋㅋㅋㅋㅋ

옆 테이블을 보니 명태조림밥상 드시던데...

그거 나중에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명태회냉면 등장이오~~~~ㅎㅎㅎ

비님냉면을 좋아하는 저지만 회냉면이 있다면

응당 그쪽으로~ㅎㅎㅎㅎㅎㅎ

살얼음이 동동동~

무더운 여름엔 역시 냉면이죠~

 

 

 

 

 

 

 

 

인원수에 딱 맞는 만두까지`ㅎㅎㅎ

하지만 만두 저 혼자 3개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

비냉엔 역시 만두죠~~~~~~

 

 

 

 

 

 

오고가는 가위질에 싹트는 가족의 정~~~ㅎㅎㅎㅎ

행복한 일요일 저녁이었습니다.

분당면옥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