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서현삼계탕은 영양센터에서~~~^ㅡ^//

서현삼계탕은

영양센터에서~~~^ㅡ^///

 

 

 

 

 

 

일이있어 서현역에 갔다가 무엇을 먹을까 살펴보다

발견한 영얀센터..ㅋㅋ

어릴때 대치동 영양센터에 엄청 자주간 기억이 새록새록..

오늘은 여기닷~!~!~!ㅋㅋㅋ

 

 

 

 

 

 

 

크....추억속의 흰무과

영야센터 깍두기....ㅋㅋ

다 그대로네요~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ㅋㅋㅋ

 

 

 

 

 

 

 

 

 

아~~달라진게 하나 있네요~

예전에는 없던 인삼주(?)가 나오네요..ㅋㅋㅋ

두 잔 정도 나오려나 했는데 4잔 이상 나옵니다 ㅎㅎ

와이프는 완모 관계로 제가 홀짝홀짝 다 마셨지라~ㅎㅎ

왠지 서현 영양센터에서 주는 술인지라

건강해지는 기분...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전기구이 통닭과 삼계탕이 짠~~~

크~~맑은국물삼계탕~!~!

이거지요!!!!!!!ㅎㅎㅎㅎ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통닭까지?!!?!?ㅋㅋㅋ

여러모로 추억돋네요...ㅎㅎ

 

 

 

 

 

 

 

기름기가 쪽~~~빠져서~

바삭바삭 담백하고 맛난 통닭~!ㅋㅋ

가슴살이 뻑뻑한건 안비밀~~~ㅋㅋㅋㅋ

 

 

 

 

 

 

 

 

 

배를 쫙 가르고~~~~~~

아 이거이가 몸보신이구나~~~~

서현삼계탕이 땡길때 자주 들려야겠습니다.

 

 

 

 

 

 

 

 

 

어머니는 강하다!!!!!ㅎㅎ

음식을 앞에두고도 아들냄 이유식을~~~ㅎㅎㅎ

그래서 제가 다 발라서 저 먹고 와이프 먹여주고..ㅋㅋ

슬슬 외식이 버거워 집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