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개포동맛집~~~ 콩두부마을에서 청국장과 항정살~~~^ㅡ^//

개포동맛집

콩두부마을에서

청국장과 항정살~~~^ㅡ^//

 

 

 

 

 

 

 

 

 

 

개포동맛집~~콩두부마을을 소개합니다 ㅎㅎ

간만에 아들을 어머니집에 맡기고

와이프랑 동생이랑 점심외식하러 나왔네요~

요새 개포동이 재개발 중이어서 뭔가 훵한 느낌이 들긴 합니다 ㅠㅡㅠ

개포성당 뒷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일요일인제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바글바글 했네요..ㅋㅋㅋ

 

 

 

 

 

 

 

 

 

 

 

콩두부마을이라 콩요리 전문점이긴 하지만..

우리는 과감하게 항정살 고고~ㅋㅋㅋㅋ

역시 고기죠~ㅎㅎㅎ

 

 

 

 

 

 

 

 

 

신기한 불팝입니다..ㅋㅋ

뭔가 욕심나네요..ㅋㅋㅋ

 

 

 

 

 

 

룰루랄라~~~~~항정살~!~!

예전엔 오겹살을 사랑했는데

요새 항정살이 땡기네요~

부드럽고~~~지방의 고소함이 쌰아악~~~~

 

 

 

 

 

 

고기질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음...5인분이나 주문추가해서 먹방먹방..ㅋㅋㅋㅋㅋ

밑반찬고 다 맛있구요~~~

 

 

 

 

 

 

 

 

 

 

노릇노릇 구워지는 항정살~~~~~
청국장을 추가해서 비벼먹었는데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 청국장 사진은 없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