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단골맛집~ 풍천장어직판장에서 고추장장어구이~~^ㅡ^

단골맛집~~

풍천장어직판장에서

고추장장어구이~~^ㅡ^//

 

 

 

 

 

 

 

 

 

 

 

 

부모님과 함꼐 성남장어구이~~

단골맛집인 풍천장어직판장에 다녀왔습니다.

성남시청기준으로

분당내곡간과속화도로 들어가는 입구쪽~

청꼐산방향으로 빠지는 길이있는데요~

그 옆쪽에 자리하고 있는 성남장어구이 집이랍니다~~~ㅎㅎㅎ

좀 늦은 저녁식사를 하러 가서 한가했네요~

 

 

 

 

 

 

 

 

요 날씨때는 실내영업은 안하고 야외에서 먹을수 있습니다.

전 야외가 더 운치있고 좋더라구요~ㅎㅎㅎ

방갈로처럼 되어있는

풍천장어직판장 입니다~~^ㅡ^//

 

 

 

 

 

 

 

 

울 아부지는 오자마자 손주안고 신이나셨습니다 ㅎㅎㅎ

할아버지의 느낌~~~~

요새 애기가 생기고 아버지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아가고 있는데

저도 언젠간 할아버지의 마음도 느끼겠지요^^? ㅎㅎㅎ

요새 손주재롱에 푹 빠져있는 아부지 입니다 ㅎㅎ

 

 

 

 

 

 

 

 

 

 

울 우준이도 할아버지가 좋은지 얌전히 노네요~ㅎㅎㅎ

요게요게 재간둥이나 나와서는 엄청 얌전을 떱니다..ㅋㅋ

집에서는 변신합니다....후덜덜덜..ㅋㅋㅋㅋ

흔들그네에서 우준이와 할아버지~ㅎㅎㅎㅎㅎ

 

 

 

 

 

 

 

가지런한 기본찬~~~~~

저는 저 부추무침이 정말 맛나더라구요~ㅎㅎㅎ

요기 풍천장어직판장은 장어가 가 구워져서 나오기땜시롱

편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
하지만 나올때 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는점~ㅋㅋ

장어 떨어져갈때쯤 미리미리 주문해야 안기다립니다..ㅋㅋㅋㅋㅋ

 

 

 

 

 

 

 

 

 

 

 

 

장어구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아들내미 이유식 먼저 냠냠 하시고~ㅎㅎㅎ

 

 

 

 

 

 

가족사진도 찰칵~~~~~~ㅎㅎ

아부지가 직어주셔서 아부지만 읍네요..ㅋㅋㅋㅋㅋ

 

 

 

 

 

 

 

 

기본 소금구이는 패스~~~

고주창과 간장장어구이로 4마리 고고씽~ㅋㅋㅋ

이정돈 기본이죠~ㅎㅎㅎ

다 구워져서 돌판에 올려나오기 때문에

구울때 연기도 없고 참 좋습니아.

애기랑 함꼐가면 더 부담없을듯 하네요..^ㅡ^//

 

 

 

 

깻잎과 부추무침과 생강과 함께 냠냠냠~~~ㅎㅎㅎ

정신없이 먹는 관계로 장어사진은 끝..ㅋㅋㅋㅋㅋ

 

 

 

 

 

 

식사로 시킨 돌솥밥입니다~~~

기본 15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시켜놔야 안기다려요~ㅎㅎㅎㅎㅎ

장어구이에 돌솥밥에 된장찌게까지

푸짐하게 먹은 저녁식사입니다 ㅎㅎㅎㅎㅎ

 

 

 

 

헤어지기 전 할무니 할아부지랑 우준이~ㅎㅎㅎㅎㅎ

예전엔 몰랐는데

애기를 키우면서 부모님의 사랑이 더욱 느껴집니다.

효도해야 겠단 생각도 더 들구요...

슬슬 철이드나봅니다..ㅎㅎㅎ

우리가족 모두모두 사랑합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