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잠실 갯마루에서 함께하는 가족모임~~

잠실 갯마루에서

함께하는 가족모임~~

 

 

 

 

 

가족모임으로 잠실 갯마루에 다녀왔습니다.

형님의 적극추천으로 육류에서 해산물로 ㅎㅎ

찾기 쉬운 위치에 있네용~~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유명한 잠실맛집인가 봅니다..ㅎㅎㅎㅎ

 

 

 

 

문을열고 들어가면 깔끔한 로비~~

갯마루는 테이블몇개 빼고는 다 입식이로

룸이 많더라구요~~

우리도 룸으로 예약해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우린 해물탕과 해물찜을 시켰구요~~

식사 기다리는 동안

울 아들 이유식 타임~ㅎㅎㅎ

요새 뱃골이 늘어서 그런지 자알 먹습니다~

아고 이뿌라아~~~~^ㅡ^///

장모님도 뿌듯하게 보십니다ㅎㅎㅎ

 

 

 

 

 

 

자~~해물탕이 먼저 나왔습니다..

어마어마 합니다...

해물량이 이렇게 많은 해물탕은 진짜 올만에 보는듯..ㅋㅋ

해물찜도 더욱 기대되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좀 더 자세히 본다면~~

 

 

 

 

산낙지도 통째로 들어가 있고..ㅋㅋ

계속 움직입니다..ㅋㅋ

타이거새우도 있고...후덜덜덜.....ㅋㅋㅋ

아 진짜 푸짐하네요~

형님이 추천한 이유가 이거?ㅎㅎㅎㅎ

 

 

 

 

해물찜 역시 어마어마 합니다.

콩나물보다 해물량이 더 많은듯 느껴질 정도....

매콤하니 정말 좋네요~

전 객적으로 해물탕보다는 해물찜이 더 맛나게..ㅎㅎㅎ

 

 

 

갯마루를 추천해주신 형님덕에

포식하고 왔습니다~~^ㅡ^/

가격이 싼편은 아닌걸로 기억하는데요.

가족모임으로 먹기 참 좋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