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여수동중국집 다원에서 식샤를 합시다.

여수동중국집

 

다원에서 식샤를 합시다.

 

 

 

 

 

 

 

다이어트 하루전!!!!!!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섭취하려고 하다가

급 땡껴서 들어간 여수동중국집 다원 입니다.

요기도 울 집 바로 옆..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있어서 넘 멀리는 무리무리..ㅠㅡㅠ)

 

 

 

 

 

 

다원~

뭔가 있어보이쥬?ㅎㅎ

배달중국집은 아니고

안에서 식사하는 곳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저는 요거 3가지 다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단무지도 굉장히 얇게 썰어져 있어

한입에 하나씩 딱딱 좋네요~ㅎㅎㅎ

 

 

 

 

 

 

 

와이프는 짜장면~저는 사천탕면 주문~ㅋㅋ

(다음번엔 전주물짜장을 먹어보렵니다.)

예전에도 먹어본 사천탕면!!!ㅋㅋ

국물도 얼큰하니 참 좋더라구요~ㅎㅎ

 

 

 

 

 

한젓깔 후류류류릅~ㅋㅋㅋㅋ

얼큰한 바로 이 맛 아닙니까~ㅋㅋ

(예전보단 조금 덜 매워진듯한 느낌..ㅋㅋ)

 

 

 

 

 

 

와이프는 짜장면~ㅋㅋ

역시 고추가루 뿌리는 짜장면이 최고죵~

슥슥비벼서~~~~~

 

 

 

 

너무 많이 집은거 아니니?!?!?!!?!?ㅋㅋㅋㅋ

사진찍는다고 집으랬더니 저래...ㅋㅋㅋ

 

 

 

 

아쉬워서 물만두도 하나 주문했네요~ㅎㅎㅎ

여수동 다원은 가격대가 그리 착한편은 아닙니다..ㅋㅋ

탕수육은 대중소 구분없이 한가지 사이즈..ㅋㅋ

때문에 둘이 갔을때 먹긴 부담스럽죠.ㅠㅡㅠ

 

 

 

 

 

요건 후식으로 나오는

맛탕비슷한 도넛~ㅋ

달달하니 맛납니다 ㅎㅎㅎㅎ

 

오늘 저녁은 중국집 어떠세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