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화담숲맛집인 클린턴바베큐를 가보다~

화담숲맛집인

클린턴바베큐를 가보다~

 

 

 

 

 

 

어린이날 친구네 부부와 함께

화담숲 산책을 하고 허기진 몸을 이끌고 내려와

클린턴바베큐에 갔습니다.

예전에 블로그에서도 몇번 본 곳이라 화담숲 가는길에

딱 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

 

 

 

 

 

야외에서 식사했는데 오른편으로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공간도 많고 좋았습니다.

흔들의자는 인기폭발이더라구요..ㅎㅎㅎ

 

 

 

 

도착해서 아들이랑 한컷~ㅎㅎㅎㅎ

생애 첫 어린이날을 기념했네요~ㅎㅎㅎ

아 이뽀라~~~~~^ㅡ^

 

 

 

 

 

참나무 장작 직화구이인데요~~

TV도 나오고 연애인도 많이 왔다갔나 봅니다

우린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와서

여유있게 자리를 차지!!!ㅎㅎ

조금 후 완전 만석 헉!!!!!!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우린 오리훈제와 돼지통삽겹 고고~ㅎㅎㅎㅎ

닭다리도 엄청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그건 나중 기회에~~~~

 

 

 

 

기본 상차림 입니다~

화로가 한쪽 끝에 위치해서 저쪽에 앉은사람이

좀 많이 바빠지더라구요..ㅋㅋㅋㅋ

제가 당첨 ㅠㅡㅠ ㅋㅋ

 

 

 

 

식사기다리며~~~~~

우준가족 한컷~ㅎㅎㅎㅎ

신나는 어린이날~~~~

 

 

 

 

 

먼저 울 아들 이유식~ㅋㅋㅋ

카메라 잘 보는 똘망똘망한 내새끼~~~~ㅎㅎㅎ

아고 이뻐라~~~~

 

 

 

 

같이간 친구도 이유식 먹으며~ㅎㅎㅎ

 

 

 

 

 

 

 

오리훈제와 돼지통삽겹~~~~ㅎㅎㅎ

너무 배고프고 지쳐서 이 이상은 사진이 소멸되었습니다..ㅋㅋ

아쉬운건 검정 간장소스가 없었다는것 ㅠㅡㅠ

사진에는 없지만 된장찌게와 냉면까지 후루룩~ㅎㅎ

클린턴바베큐에서 맛나게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