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서현 베트남쌀국수 맛집 분타 방문기~~~

서현 베트남쌀국수 맛집

분타 방문기~~~

 

 

 

 

 

 

 

 

 

 

 

아들 장난감을 사려고

서현 AK플라자에 들렀다가 저녁을 먹고 들어가자고 결정~!ㅋㅋ

베트남쌀국수가 땡겨서~~

서현 분타 베트남쌀국수에 방문했습니다~~~^ㅡ^//

입구부터 문구로 우리를 반겨주네요 ㅎㅎ

 

 

 

 

 

 

 

 

 

 

 

우선 유모차를 놓아야 하니 넓은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ㅡ^

요런 배려해 주는 쥔장님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ㅎ

 

 

 

 

 

 

 

 

 

 

우리는 베트남쌀국수 2개랑~~

반미라는 베트남식 바케트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반미는 오늘까지만 주문가능 ㅠㅡㅠ

내일부터는 없어진다네요 ㅠㅡㅠ 흑흑

 

 

 

 

 

 

 

 

 

 

 

 

 

 

서현 분타에서 가족사진 찰칵~ㅎㅎㅎ

맛난 음식을 먹는건 정말 행복합니다~ㅎㅎㅎㅎㅎㅎ

아늘은 이유식 숟가락 하나로도 잘 노네요~ㅋㅋㅋ

신기하게도 외식할때는 참 얌전한 착한아들입니다 ㅎㅎ

 

 

 

 

 

 

 

 

맛나는 베트남쌀국수 등장이오~~~ㅎㅎㅎ

이대로는 뭔가 허전하죠?ㅎㅎ

 

 

 

 

 

 

 

숙주들 듬뿍 넣고~~~
청량고추도 듬뿌우욱~~~~~
양파절임도 파다다다닥~~~~~

여기서 끝이 아니죠~~~~~

 

 

 

 

 

 

 

두가지 소스를 듬뿍~ㅋㅋㅋ

전 모든지 다 듬북듬북~ㅋㅋㅋㅋㅋㅋㅋ

숙주를 푹 익히고 맛나게 후루루루룩~!~!~!~!~!

전 맵게 먹어서 땀이 많이 났습니다..ㅋㅋㅋㅋ

 

 

 

 

 

요건 반미~~~~~
아까 주문한 베트남식 바케트샌드위치~~~

전 참 맛나게 먹었어요~~

 

 

 

 

 

 

오늘이 마지막메뉴라니....많이 아쉽습니다...

반미야 안녕..ㅋㅋㅋ

서현 베트남쌀국주 맛집

분타에서 맛난 식사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