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남한산성입구역 맛집~장수골화로구이에서 소갈비살 고고씽~~

남한산성입구역 맛집

장수골화로구이에서 소갈비살 고고씽~

 

 

 

 

 

 

힘들었던 분당비뇨기과 길맨의원의 일과를 마치고

실장님과 둘이 간만에 쏘주를 한잔하기로~ㅎㅎ

어디를 갈까 하다가

남한산성입구역에 있는

장수골화로구이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 체인중 하나네요..ㅎㅎㅎ

요기도 있었다니~!

 

 

 

 

 

 

 

 

 

먼서 소갈비살과 소주~ㅋㅋㅋ

실장님과 저는 애기들이 한달터울이라

공감대 형성이 많이 되서

할 이야기 거리도 많고 그렇습니다 ㅎㅎㅎ

 

 

 

 

 

 

 

 

 

 

불판이 들어옵니다~ㅎㅎ

언제나 설렘설렘..

소갈비살 어서 나오니라!!!!

 

 

 

 

 

 

 

 

먹기 좋게 잘린 고기들~ㅎㅎㅎㅎㅎㅎ

이게 본격적으로 구워보며

이야기를 나눠보며

소주잔도 기울이고~

병원 이야기 사는 이야기 잡다한 이야기...ㅎㅎㅎㅎㅎ

 

 

 

 

 

 

 

 

 

 

 

 

크`~고기도 노릇노릇 익어가고

이야기도 깊어가고~~~~

얼굴도 빨개져 가고..ㅎㅎㅎㅎㅎㅎ

간만에 마시는 소주인지라

알딸딸 했네요~~~~~

 

 

 

 

 

이후에도 돼지갈비랑 김치찌게 등등 시켜먹었지만...

이야기 꽃을 피우느라 사진은 없네요..ㅋㅋㅋㅋㅋ

항상 사진이 중간에 짤리는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요..ㅋㅋ

귀차니즘?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