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야탑 세계과자할인점 스낵스토리~~

야탑 세계과자할인점

스낵스토리~~

 

 

 

 

 

 

분당길맨비뇨기과 일을 마무리 하고~~

와이프랑 아들이 마중을 나와 집에 가는길에 들른

야탑 세계과자할인점 스낵스토리

예전부터 눈여겨 보고는 있었는데 처음 방문..ㅋㅋㅋ

수입과자가 아주 많네요~ㅎㅎㅎ

 

 

 

 

 

 

제가 사랑하는 건어물류와 뉴텔라까지?!?!?!ㅋㅋㅋ

아....이거 또 지갑을 열게 만듭니다...ㅋㅋ

예전 개포동 가서도 한아름 사왔었는데..ㅋㅋㅋ

유혹을 이기기 힙드네요..

요새 국산과자가 가격은 비싸지고 양은 줄고..참 짜증나게 하는데

수입과자는 딱히 그런건 못느끼겠습니다..

(며칠전 신라면을 뜯었을때 라면 두께보고 경악.....ㅡㅡ;;)

 

 

 

 

 

아직은 사람이 없어서 와이프 혼자 열심히 쇼핑중..ㅋㅋ

전 유모차를 끌고있어서 안들어가고 사진만..ㅋㅋㅋ

안 쪽 사진을 못찍어 아쉽습니다..ㅋㅋ

과자를 사랑하는 저에겐 천국같은곳..ㅋㅋ

(아..살빼야지..ㅋㅋ)

 

 

 

 

일단 요건 제꺼~ㅋㅋㅋㅋ

전설의 불징어를 또 만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밤은 요거 까먹으면서 티뷔보다 잠들어야 겠네요~~~~

룰루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