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여수동맛집 MR.현 돼지꿈에서~~^ㅡ^

여수동맛집

MR.현 돼지꿈에서~~^ㅡ^

 

 

 

 

 

 

와이프랑 산책하다 발견한 여수동맛집

MR.현 돼지꿈 입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언제 가봐야지 했다가

다녀왔네요~ㅎㅎㅎㅎ

 

 

 

 

 

 

뚜껑에 메뉴판이?!!?ㅋㅋㅋㅋ

요것이 아이디어 좋습니다 ㅎㅎ

우린 삽겹살과 항정살 주문~!ㅋㅋㅋ

룰루랄라~~~~

고기구나 고기~~ㅎㅎ

 

 

 

 

 

 

 

깔끔한 카운터와 밑반찬 입니다.

파절이도 맛나고

전 마카로니 홀릭..ㅋㅋㅋㅋㅋ

그리고 묵사발 나오는데요~~

이게 또 꿀맛입니다ㅎㅎㅎ

 

 

 

 

 

 

대접에 크게 담아 나오는 돼지꿈 묵사발~ㅎㅎㅎ

저 요거 디기 좋아하는데~~

시원하게 입을 청소하고

고기를 영접할 준비 해야죠..ㅋㅋㅋ

 

 

 

 

 

 

 

 

 

 

고기 기다리는 동안~~~~

아들내미랑 와이프랑~~찰칵~!ㅋㅋㅋ

우리 다 많이 닮았나용?ㅎㅎㅎㅎ

 

 

 

 

 

 

삽겹살과 항정살 등장입니다!!!!ㅎㅎ

껍대기도 한장 있네요~!

지글지글 구워볼까요??ㅎ

 

 

 

 

 

 

 

 

ㅎ ㅣㅎ ㅣㅎ ㅣㅎ ㅣ

고기굽는 소리가 여까지 들리는듯 하지 않나용?ㅎㅎㅎ

아닌가..ㅋㅋㅋㅋㅋ

집 앞에 이런 여수동맛집이 있어 행복합니다.

하나하나 찾는 재미죠 뭐~

 

 

 

 

 

 

먹다가 뭔가 허전해서 매운돼지껍데기볶음 추가~!ㅋㅋㅋ

저대로 먹어도 맛나지만

우린 불판에 한번 더 구워 먹었습니다.ㅋㅋㅋ

별미!!!ㅋㅋㅋㅋㅋ

다음번엔 돼지갈비 먹어보려구용~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환하게 웃는 아들과 한컷~!ㅋㅋㅋㅋ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