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여수동맛집] 국가대표칼국수에서 식사를 합시다~!

[여수동 맛집]

국가대표칼국수에서

삭사를 합시다~!

 

 

 

 

 

 

분당비뇨기과 길맨의원의 주말~ㅎㅎㅎ

미세먼지가 많아서 나갈까 말까 하는 주말이었지만..

나름 꽁꽁싸매고 국가대표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전부터 눈여겨본 집이었는데

고기를 먹을까 따뜻한 국물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칼국수집으로 고고~ㅋㅋ

여수동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ㅎㅎ

(저도 검색하고 찾아감..ㅋㅋ)

깔끔한 로비가 우릴 반겨줍니다..ㅋㅋ

 

 

 

 

 

차림표를 찍어보았습니다.

와이프는 바지락칼국수

저는 닭계장을 시키고

아쉬워서 올챙이만두를 추가~!ㅋㅋ

 

 

 

 

 

 

역시 칼국수 집은 김치와 깍뚜기가 반은 먹고 들가죠~!

맛있었습니다.

김치맛과 깍두기 크기 둘다 만족!!!!!!

 

 

 

 

 

 

 

저의 닭계장이 먼저 나왔네요`!

고사리는 안좋은 기억이 많아서 싹 골라내고 먹었다는..ㅋㅋ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제가 좀 짜게 먹는편이긴 한데

조한테도 좀 짜게 느겨질 정도면....아마

닭계장은 좀 짠듯 합니다..ㅋㅋㅋㅋ

요건 개인취향이니 뭐..ㅋㅋ

 

 

 

 

 

올챙이만두~!

요건 쫄깃졸깃하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감자만두피인가???그랬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자~대표음식인 바지락칼국수~

맛있습니다 ㅎㅎ

김치나 깍두기와 함께먹으면 금상첨화!!!!
개운한 국물이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새벽5시에 생바지락이 매일 올라와서

신선하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놓고 보니 거하게 한상 먹었네요..ㅋㅋㅋ

일요일 늑은 저녁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하니 잘 먹고 온

여수동맛집 국가대표칼국수였습니다.

 

아 그리고 도장 10개 찍음 만두 서비스 쿠폰도 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