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금산 인삼한우에서 외삼촌 생신~!~! 고기가 끝내줘요~ㅎㅎ

금산 인삼한우에서 외삼촌 생신~!

고기가 끝내줘요~ㅎㅎ

 

 

 

 

 

저번 주말~~~~충남 금산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외삼촌 생신이어서 축하드리러

아들도 함께 고고~ㅎㅎㅎ

간만에 장거리 운전을 하게 되네요~ㅎㅎ

금산한우로 유명한

인삼한우에서 생신파뤼를~ㅎㅎㅎㅎㅎ

축하도 드리고 몸보신도 하고~ㅎㅎㅎ

 

 

 

 

 

기본찬이 아주 잘 나왔습니다.

저 해장국이랑 탕수육이 정말 끝내줍니다 ㅎㅎㅎ

고기야 나와라 고기야~ㅎㅎㅎ

 

 

 

특수모듬과 등심~!~!~!

두두둥~!~!

사진을 안 직을래야 안찍을수 없는 포스..좔좔....ㅋㅋㅋㅋㅋ

인삼한우면

인삼먹고 자란 한우 인가요?ㅎㅎㅎ

아!!

요긴 정육식당이라서 아래서 고기를 사서 올라와서

식사하면 됩니다.

그만큼 고깃갑이 좀 더 저렴합니다 ㅎㅎ

 

 

 

 

크 빛깔이 정말 끝내줍니다.

사진으로 담지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ㅠㅡㅠ ㅋㅋ

대충봐도 고기질이 느껴지죠?ㅎㅎㅎ

울동네도 이런 고깃집 이씀 좋겠다 ㅠㅡㅠ

 

 

 

한우특수모듬을 굽고~ㅎㅎㅎ

핏기가 돌때 먹어야 겟죠?ㅎㅎㅎ

 

 

샤아아악~~~구우면서 케이크에 촛불을~ㅎㅎㅎ

케이크가 두개인건

외삼촌과 사촌형 형수님도 생일이 같아서

합동 생일을~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용~!ㅎㅎ

 

 

 

크~~~~~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

어무 구운고기만 먹어서

전 육회를 따로 주문했습니다.

전 한우를 사랑하니깐요!!ㅎㅎ

 

 

요기는 고추장양념육회로 나오네요~ㅎㅎㅎ

고기질도 좋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혹시나 금산에 오게된다면

인삼한우에서 식사하고 가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