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분당야탑 라미니에서 맛나게 식샤를합시다~!

분당야탑 라미니에서

맛나게 식샤를합시다~!

 

 

간만에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외식 고고~!~!

분당비뇨기과의원 일을 마치고~

야탑역에 있는 NC백화점 7층

라미니로 고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에슐리랑 고만하다가 라미니로 고고~ㅎㅎ

 

 

저렴한 세트메뉴도 많이 있네요~

우린 스테이크가 땡긴게 아니라 패스~

우린 파스타와 피자 세트를 먹었습니다 ㅎㅎㅎ

 

 

 

먼저 나온 딸기에이드~ㅋㅋ

다 먹고 나면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

리필은 좋은 것이여~ㅎㅎㅎ

 

 

추가로 시킨 마늘빵~!ㅋ

빵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마늘빵은 사랑입니다 ㅎㅎ

따뜻한 마늘빵으로 배를 조금 채우고~ㅎㅎ

 

 

울 아들내미..ㅋㅋㅋ

함꼐 못먹어 미안허다...ㅠㅡㅠ

이유식을 먹거라 ㅋㅋㅋ

 

 

 

화덕피자와 까르보나라가 왔네요~ㅋㅋ

이상하게 요즘 까르보나라가 땡겼는데~

라미니에서 먹습니다 ㅎㅎㅎ

 

 

까르보나라와 피자의 조화~ㅎㅎㅎㅎ

오른쪽 보이는 손은 울 아들 치즈를 엄마가 말아주고 있네요 ㅎㅎ

아들은 나중에 더 크면 먹자잉~!ㅋㅋ

 

 

맛나게 먹고 아들도 잘 버텨주고~~~~

룰루랄라~!

행복한 분당야탑 라미니에서의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