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전라도 일키로 바지락칼국수 탐방~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전라도 일키로 바지락칼국수 탐방~

 

 

 

 

 

3.1절 집에만 있기도 뭐하고 해서~

저번에 본 맛있는 녀석들 방송이 생각난다..ㅎㅎ

그래서 결정한 점심은

'전라도 일키로 바지락칼국수'

오늘은 너로 정했다~!ㅋㅋㅋ

아무래도 TV를 탄 맛집이니 빨리 가는게 좋을 듯 하여

11시에 출발~ㅎㅎㅎ

이른 점심 먹지 뭐~ㅎ

도착하니 아직은 한산하고~~~

주차장 나오는 길에 맛있는녀석들 현수막이 떠어억~!ㅋㅋ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가 수월하다

주차공간도 저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하나

사람이 많아지면 대로변이라 좀 빡실지도..ㅎㅎㅎ

이름에 전라도가 붙었다고

전라도에 있는게 아니랍니다 ㅎㅎㅎㅎ

의왕시 청계동에 자리잡고 있어서 서울 경기권에서도 가깝고 좋다~ㅋ

울 집이 분당인디

요 까지 30분이 안걸린듯~ㅎㅎㅎ

 

 

일단 포스팅의 기본이라는 메뉴판~!ㅋㅋㅋ

메인인 바지락칼국수~~~

주변을 보니 팥칼국수도 많이 드시던데..

글도 울 부부는 바지락~!ㅋㅋㅋ

그리고 요것만 먹음 섭하쥬~ㅋㅋㅋ

부추번과 고민끝에 이겨버린

바지락초무침 고고씽~!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하는 맘으로 기다려보자아~ㅎㅎ

 

 

칼국수집의 기본인 김치~!~!ㅋㅋ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비쥬얼..

맛도 역시 날 실망시키지 않았어~!ㅎㅎㅎㅎㅎ

김치만 엄청 씹고 있던 찰나!!

바지락초무침의 등장!!!!!

 

 

 

아....초무침은 진리인 것인가~

붉고 고운 빛깔이 좌르르르~~~~ㅎㅎ

지금봐도 입에 침이 고인다... ㅡㅠㅡ

 

 

탱탱한 바지락살도 많이 들어있고~~~~

새코미달코미매코미의 조화~!ㅎㅎㅎ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는 순간

일키로 바지락칼국수의 등장이오 ㅎㅎㅎ

 

 

대접을 훌쩍넘어있는 바지락 보이는가?!?!!?ㅋㅋㅋ

 

 

각도가 위에서 찍어서 그렇지 양이 아주 상당상당 ㅎㅎ

아.....오길 잘했다...

괜히 메스컴을 타는게 아니구나 하고 느낌..ㅋㅋㅋ

우리 오고 20분 정돈가 있다가 부터

대기줄이 아주 장난이 아닌걸 보고

일찍오길 잘했다!!ㅎㅎㅎㅎㅎㅎ

 

 

엄마아빠 맘 편하게 먹으라고 곤히 주무시는 아드님~ㅎㅎ

7개월 된 우리집 장남 입니다 ㅎㅎㅎ

(급 아들 자랑..ㅋㅋㅋ)

 

역시 바지락칼국수는 살만 먼저 발라놓고 후루룩 먹는게 제맛이쥬~ㅋㅋㅋ

정말 듬직하니 맘이 푸근해진다 ㅋㅋㅋ

먹기 시작한 뒤로는 사진이 실종..ㅋㅋㅋㅋㅋ

전라도 일키로 바지락칼국수

강추추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