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건대분식,건대맛집] 삼청동 궁물떡복이 건대점~!~!흥해라 흥~~~~^ㅡ^/

[건대분식,건대맛집]

삼청동 궁물떡복이 건대점~!~!

흥해라 흥~~~~^^/

 

 

 

 

 

 

 

안녕하세요~!

분당길맨비뇨기과의원 수술실장 이상보 입니다.

설연휴 잘들 보내셨는지요?

전 이번 연휴에 건대에 아주 맛난 떡볶이 집을 다녀왔지요~ㅎㅎ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라..다들 많이 아실듯 합니다 ㅎㅎ

삼청동 궁물떡복이 건대점 입니다 ㅎㅎ

떡볶이가 아니고 떡복(福)이 라네요~

센스 작렬 ㅎㅎㅎㅎ

 

 

 

 

매장 앞에 세워진 가격표~~

들어가기 전에 가격먼저 확인할수 있는 배려아닌 배려~ㅎㅎ

이런거에 은근 예민한 사람 많은데

세심한 배려가 엿보입니다..ㅋㅋㅋ

일단 간한히 설명해 보자면

궁물떡볶이와 화덕피자의 조화랄까?ㅎㅎ

 

 

 

 

역시 단품보다는 SET메뉴가

좀 더 저렴하고 실속이 있어 보입니다~~~

우리는 청 SET로 먹었습니다~ㅎㅎㅎ

거기에 가든샐러드와 에이드를 추가햇지요~ㅋㅋ

역시 기본셋에 단품추가가 제맛..ㅋㅋㅋ

전 위가 크니깐요~ㅋ

 

 

 

 

6개월 된 울 아들과 함께한 외식~ㅋ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고~

유모차도 셋팅하고 ㅎㅎㅎ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벌써 테이블이 많이 차있더라구요~

다행히 구석자리 선점~ㅋ

(유모차때문에 구석을 선호합니다..ㅋㅋ)

울 와이프가 열심히 셋팅중이네요..ㅋㅋㅋㅋ

 

 

 

우리가 앉은 자리는 너무 정신없어서 빈테이블

기본 세팅을 찍어 보았어요~ㅎㅎ

깔끔깔끔합니다.

가운데 동그란 앞접시가 전 맘에 들더라구요~

 

 

 

시원한 에이드가 먼저 나왔네요~ㅎㅎ

역시나 깔끔한 병에 나옵니다.

남자지만 이런 깜끌깔끔함 너무 좋네요.

여자분들이 참 좋아 할듯 한

삼청동 궁물떡복이 건대점입니다~

 

 

 

 

 

 

쨔쟈쟈쟈쟌~~!~!~!~!

연달아 나온 삼청동 궁물떡볶이와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특히 피자는 도우부터 유기농으로 만들어

정말 맛나고 건강에도 좋을듯 합니다~!~!

제 갠적인 생각이지만

도X노피자나 피자X등 브랜드 피자보다

여기 화덕피자가 제 입맛엔 훨 더 좋네요~!

아...비쥬얼 맛강패 시전이네요....

올리면서 군침이 도는건 왜일까....ㅠㅡㅠ

또 가고 싶다..ㅋㅋㅋ

어색할 듯한 이 조합이

정말 환상의 궁합일 줄이야~~~~^ㅡ^///

 

 

 

역시 라볶이가 진리죠~ㅋㅋㅋㅋ

후후 불어가며 먹는 라볶이의 맛~!ㅋㅋ

고딩 추억 돋네요..ㅋㅋㅋㅋㅋ

 

 

 

 

바삭바삭한 모듬튀김과 가든샐러드까지~ㅋㅋㅋ 

아...분식계의 어벤져스..ㅋㅋㅋ

제가 많이 먹는것도 있지만 보통 이정돈 다 먹지 않나요?ㅎㅎㅎ

 

 

 

 음....사진 찍어놓고 보니...

샐러드바에 온듯한 기분이..ㅋㅋ

암튼 인제 사진 고만 찍고 먹방 돌입합니다.

먹을걸 앞에두고 에의가 아닙니다..ㅋㅋㅋ

 

 

 

한참 먹을꺼 다 먹고 아들이랑 놀아주는 저..ㅋㅋㅋ

일단 내가 배부르고 봐야지? 이건 아니구..ㅋㅋㅋㅋ

아들아 니가 최고다~!ㅋ 절대 넌 음식에 밀린게 아니란다..ㅋㅋ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그렇고

너무나 만족스럽게 잘 먹었네요~

깔끔한 분위기에 깔끔한 음식~~~~

게다가 맛도 좋고~ㅎㅎㅎㅎ

설연휴 기분 좋은 건대맛집,건대분식을 찾은듯 합니다.

 

 

 

 

삼청동 궁물떡복이 건대점에서는

요런 소소한 이벤트도 하니

가셔서 꼭 참여해 보세요~

땅파면 돈 나오나요~~~

이벤트 하면 이쁜 머그컵을 주는데 안 할 이유가 없잖아유~ㅋㅋ

저도 받아왔지요 ㅎㅎㅎㅎㅎ

 

 

 

 

 

 

건대 특성상 주차가 힘드니 엥간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는걸 권해드립니다~

꼭 가보세요~~

강추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