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야탑 닭갈비 맛집~ 춘천진미 닭갈비 룰루랄라~!

야탑 닭갈비 맛집~

춘천진미 닭갈비 룰루랄라~!

 

 

 

분당비뇨기과 길맨의원의 일을 마치고~

와이프를 만나 돈까스를 먹으러 가려다가~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춘천진미 닭갈비~ㅎㅎㅎㅎ

냄새가 우릴 유혹했네요....ㅋㅋ

 

 

 

춘천닭갈비 대회 우승도 하고 꽤나 유명한 집인가 봅니다.

전 첨 가본거라..ㅋ

그것도 냄새에 이끌려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ㅋㅋㅋ

일단 메뉴판 투척~ㅎㅎㅎ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게 벽을 장식했네요~

 

 

 

일단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 추가요~ㅎㅎㅎ

예전 춘천 닭갈비거리를 능가할 것인가?!?!

두근두근 합니다..ㅋㅋㅋ

솔직히 춘천에 가서 엄청 맛깔나는 닭갈비를 먹은 후론

어딜가나 크게 기대는 안해요..ㅋㅋ

평타침 대박이다..이런 정도?ㅎ

 

 

오..일단 제가 좋아하는 무졀임이 나오네요!!

이것만으로도 반은 먹고 들가지잉~!ㅋㅋㅋ

야탑 닭갈비는

깻잎에 무쌈에 마늘을 싸서 먹어야 제맛!!!ㅋㅋ

취향저격 입니다.

 

 

 

아직은 뭔가 심심해 보이는 비쥬얼..

저도 보면서 양념장을 더 넣야 하나 엄청 속으로 고민..ㅋㅋ

 

 

쓱싹쓱싹`!~!

직원분이 열심히 볶아 줍니다!!!!!ㅋㅋ

 

 

이쯤 되니 양념을 좀더 투척해 주시네요!

제 맘을 읽으셨나?ㅎㅎㅎ

 

 

두둥~!~!~!

아 맛난 빛깔의 달락비 완성이오~!~!

아마 다음날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닭갈비를 방영할 예정이라

사람이 엄청 많아질 것이라 예상 합니다.

 

 

아까 제가 말한 나름 4합!!!ㅋㅋㅋ

깻잎과 무쌈과 마늘과 닭갈비~!

아..황홀합니다.

여기 맛나네요!!!!!!!!!!ㅋㅋㅋㅋ

동네에 이런집이 있으면 참 행복합니다.

 

 

역시 먹고난 후엔 볶음밥이죠..ㅋㅋㅋㅋ

원래 막국수도 시키려 했으나

와이프의 만류로..ㅋㅋ

 

 

잘 볶아진 볶음밥과 함께 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네요..ㅋㅋ

울 아들은 얌전히 유모차에서 꿀잠..ㅋㅋㅋ

엄마마빠 식사하라고

이쁘다 울 아들~!ㅎㅎㅎㅎㅎㅎ

야탑 닭갈비는

춘천진미 닭갈비로 가보세요~!~!~!

평타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