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야탑초밥집맛집 "맛있는 초밥집"에서 배불리 먹고 왔네요~!

야탑초밥집맛집

"맛있는 초밥집"

에서 맛나게 먹고 왔네요~!

 

 

분당비뇨기과 길맨의원의 일을 마치고~

한참 초밥초밥 노래를 부르던 와이프와

야탑초밥집인

"맛있는 초밥집" 입성~ㅎㅎ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라 기대하고 방문 했네요 ㅎㅎ

항상 새로운 곳을 갈땐 설레임설레임 입니다..ㅋㅋ

 

 

 

깔끔한 내부~~

그리 많이 넓진 않습니다.

우린 애기때매 유모차가 있어서 입구  넓은자리로~

유모차 보시고는 센스있네 이쪽자리로 안내해 주시네요..

요런 센스가 참 기분 좋게 만듭니다^ㅡ^

일단 우리부부는 커플 SET로 시작했지요 ㅎㅎ

 

 

신선한 셀러드가 먼저 나오고~

슬슬 입질이 올때쯤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ㅎㅎ

 

 

 

커플SET답게 두점씩 사이좋게 먹으라고

짝수로 딱딱~ㅎㅎㅎ

보들보들 너무 맛나네요~~~

초밥도 기대가 됩니다.

 

 

고 담에 나온 새우장~

짜지않고 담백합니다.

음~짠걸 좋아하는 전 좀 심심하다는 느낌~

와이프는 딱 좋다는 느낌~

요건 사람 입맛에 달린듯 ㅎㅎㅎ

 

 

 

꺄아아아아~!~!

맛있는 초밥집의 초밥 등장~!ㅋㅋ

에전에 사진으로 보고 저 스테이크 초밥이 얼마나 먹고싶던지..

침이 주르르륵~~~입니다..ㅋㅋㅋ

오른쪽에서 두번쨰 아이도 맛나던데

저건 뭔지 몰겠어요..ㅋㅋ

물볼라다가 바쁘셔서 걍 패스..ㅋㅋㅋ

 

 

 

당근 스테이크초밥부터 한입~!ㅋㅋ

아..역시 따땃할때 바로 먹어야

보들보들 맛이가 납니다..ㅋㅋㅋ

 

 

 

커플 SET에 나오는 우동과 냉모밀~!ㅋ

전 시원한 냉모밀로 입가심 해가면서 먹었어요~!

 

 

끝도없이 나옵니다 ㅎㅎ

생선구이도 간장에 찍어서 캬~ㅋㅋ

전 저 뼈다구에 붙은 바삭바삭한 곳을 사랑합니다.

먹다가 뭔가 아쉽다..라는 느낌을 받아서 초밥 추가요~ㅋㅋ

스테이크초밥 추가했습니다..ㅋㅋ

 

 

 

쨔쟈쟈쟈쟌~!~!~!

딴건 말고 스테이크초밥만 모아모아~ㅋㅋ

야탑초밥집 맛있는초밥집

참 좋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유모차 대동했는데 어찌봄 불편할수 있는 공간..

세심한 배려로 맛나고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맛난거 먹어서 기분좋은 와이프와

안울고 잘 놀아준 아들과 한컷~!

기분좋은 식사~~~~

기분좋은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