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야탑맛집 왕노가한돈에서 한돈모듬으로 든든하게~!

야탑맛집

왕노가한돈에서

한돈모듬으로 든든하게~!

 

 

 

 

분당비뇨기과 길맨의원의 일을 마치고~!

오늘도 와이프와 외식~!ㅋㅋ

요새 은근 외식을 많이 합니다 ㅠㅡㅠ

(아껴야 잘 사는데..ㅋㅋ)

오늘은 야탑맛집인 왕노가한돈으로~!~!

왕노 고깃집은 한돈과 한우 두 집이 있어용~ㅋㅋ

이른시간이라 아직 좀 한가하군요~!

직접 고기를 썰어주서 뭔가 색다릅니다~!ㅎㅎ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ㅠㅠ

바로 굽는 사진..ㅋㅋㅋ

오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

요렇게 모듬으로 나오네요~!ㅋㅋ

 

 

급하게 찍어논..ㅋㅋㅋㅋㅋㅋ

육질이 아주 신선해 보입니다~!

갠적으로 왕노가 항정살 죽입니다!!!!!!!!!ㅋㅋ

나중엔 항정만 시켜 무봐야겠어요~

 

 

 

 

파절이가 없는대진 나오는 파김치~!

요기에 고기 사먹음 칼칼하니 아주 맛나더라구요~

중간에 울 아들내미가 깨서 안고 먹느라

사진이 부족합니다 ㅠㅡㅠ

애아범의 비애랄까요?ㅎㅎㅎㅎㅎ

김치말이 냉국수도 시켜먹었는데 사진이 없뮈 ㅠㅡㅠ

갠적으로 맛나게 한돈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왕노가한돈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아주 좋네요~!

자주 이용해야겠어요...ㅋㅋ

 

 

 

잠에서 막 깬 아들내미랑 셀카..ㅋㅋㅋㅋ

닮았나용?ㅎㅎㅎ

효자아들

글도 안울고 아빠엄마 밥먹으라고 얌전히 잘 있네요..

기특기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