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사당역맛집!! 삼육가 사당점에서 점심식사~~

사당역맛집!!

삼육가 사당점에서 점심식사~~

 

 

 

 

 

 

 

 

길맨비뇨기과의원 교육 마지막날~!~!

맛난 점심을 먹자~~하고

점심부터 고기를 먹으러 고고 ㅎㅎㅎ

사무실 옆에있는 삼육가 사당점을 들렀습니다~!~!~!

노리고 있었죠..ㅋㅋㅋㅋㅋ

 

 

 

 

 

 

야탑단골 고깃집인 왕노가랑 분위기가 비슷했습니다.

삽겹살을 주문하면 바로 고기를 썰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육질 좋아보입니다!!!

 

 

 

 

 

 

기본찬과 삼겹살~~~~

룰루랄라~!~!

고기도 집원분이 다 뒤집어 주고 잘라주십니다~!

완전 좋아!!ㅎㅎㅎ

 

 

 

 

 

소금과 매운소스가 이쓴데

저 매운소스 너무 맛나네요!!

군침이 주륵주륵~!

 

 

 

 

 

 

 

뒤집어주시고 잘라주시고~!~!ㅋㅋㅋㅋ

아...지금 봐도 침이 주륵......ㅋㅋ

보니깐 야탑에도 삼육가가 있네요!!!!
나중에 야탑점도 가봐야겠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갑니다~!~!

아 맨날 점심은 고기였음 좋겠습니다 ㅋㅋ

고기는 사랑~!ㅎㅎ

마지막 길맨비뇨기과의원 교육이라 아쉬운맘도 크고

시원섭섭 합니다.

 

 

 

 

 

 

김치찌게 까지 뚝딱하고~!~!~!

맛나게 점심식사했네요~!

고기질도 좋고 찌게도 맛났습니다.

사당역맛집~삼육가 사당점 추천 파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