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여수동 오리집 앞뜰에서 오리백숙과 오리로스로 중복나기

여수동 오리집

앞뜰에서

오리백숙과 오리로스로 중복나기

 

 

 

 

 

 

 

 

 

 

무지무지 무더운 중복이었죠?

요번 중복 우리가족은 오리로 이겨냈습니다

여수동 오리집 치니깐 앞뜰이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우리도 7시반으로 예약을 하고 앞뜰로 고고~~~

 

 

 

 

 

 

 

 

 

돌을 앞둔 아들내미도 한자리 차지하고 떠어억~ㅋㅋㅋ

부모님도 오셔서 함께 중복을 보냈습니다.

로스 불판이 엄청나네요 ㅎㅎㅎ

 

 

 

 

 

 

 

 

 

 

 

 

 

미리 예약해야 먹을수 있다는 오리백숙

전화로 닭백숙을 시켰는데 착오가 있었는지

한방오리백숙이 나왔네요~

오리나 닭이나 해서 그냥 먹긴했습니다 ㅎㅎ

부추와 큼지막한 파와 시원한 국물~!ㅎㅎ

중복이랑 잘 어울리는

이열치열~!ㅋㅋㅋ

 

 

 

 

 

 

 

우준이도 한입~!ㅋㅋㅋ

며칠 전 돌발진이 있어 고생한 아들..

많이 먹고 힘내자!!ㅋㅋ

 

 

 

 

 

 

 

 

 

 

 

 

 

 

올만에 대가족이 모이니 우준이도

기분 업되서 애교폭발~ㅋㅋㅋㅋ

쉴새없이 윙크 날리고 난리도 이니었죠.

 

 

 

 

 

 

여수동 오리집 앞뜰에서 유명한 오리로스~~~

양념을 시킬까 하다가 일반으로 주문~

대를 시켰습니다.

중은 뭔가 양이 적을수도..ㅋㅋㅋ

 

 

 

 

 

 

 

 

 

직원분이 친절히 다 구워주시고 먹기좋게 분할도~ㅎㅎㅎ

애기도 있어 정신 사나운데 다 해주시니 편했죠~ㅎㅎ

이번 여름은 든든히 날 듯한 예감~!

 

 

 

 

 

배가 스윽~~차가는데 한방오리백숙에 나오는 죽도 나왔네요~

우준이가 이 죽을 아주 잘 먹더라구요~ㅎ

여수동 오리집 앞뜰에서

이번 여름 이길 힘을 얻고 갑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