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파주맛집 숑스바베큐에서 등갈비 냠냠~~

파주맛집

숑스바베큐에서

등갈비 냠냠~~

 

 

 

 

 

 

친한 친구의 집들이를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고고~ㅎㅎ

파주에 신혼집을 차린 친구예요~

공기도 좋고 집도 넓고 좋더라구요~

파주맛집으로 유명하대서 찾아간

숑스바베큐~~~~

요기 등갈비가 진짜 맛난다고 하더이다~

 

 

 

 

 

 

바베큐에 쓰이는 장작을 직접 팍팍~

이 날 겁네 더웠는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사람 거의 없을줄 알았는데

파주맛집의 위엄인가..ㅋㅋ

안은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단골형님의 추천으로 우리는 마늘간장등갈비~!~!

등갈비도 종류가 아주 많았는데요~

단골형님 추천하는걸 먹었죠~

기대가 됩니다.

 

 

 

 

 

 

요래 어린이놀이터가 자리하고 있어서

아이들 밥 다먹고 뛰어놀수도 있고 좋습니다.

아이를 배려하는 공간이 인상적이네요.

 

 

 

 

 

 

 

 

기본찬이 차려지고 등갈비 등판~!!!!!!!!!!

큼직큼직 합니다.

마들간장등갈비....ㅋㅋ 아 두근두근 ㅎㅎ

아 그리고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수 있어요~!

 

 

 

 

 

크~~~~고기 굽는 냄새가 정말 향긋 했습니다.

 

 

 

 

등갈비는 손으로 뜯어야 제맛!!!!!!!!!

장갑을 끼고 본격적으로 해체 고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우리가 대접할게요~야탑으로 오세요~ㅎㅎ

파주맛집 숑스바베큐 추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