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맛있는 타코야끼 트럭이 찾아옵니다~~~^ㅡ^//

맛있는 타코야끼 트럭이

찾아옵니다~~~^ㅡ^///

 

 

 

 

 

 

퇴근 후 집앞에 있는 타코야끼 트럭~~~

지나다닐때 마다 타코 향기가 코를 찌른다...ㅋㅋ

더워서 감히 사먹을 엄두를 못냈는데

이날은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주문..ㅋㅋㅋㅋ

 

 

 

 

 

 

 

 

 

동글동글 노릇노릇 익어가는 타코야끼~~

으...트럭의 열기가 대단하다...

사장님 존경스럽다..폭염인디..ㅠㅡㅠ

타코 중~~14알 짜리

매운맛에 치즈 뿌려서 주문..ㅋㅋㅋㅋㅋ

(까다로운 남자임..ㅋㅋㅋ)

 

 

 

 

 

 

 

 

으흐흐흐~~~~

내가 이 향기 때문에....

이 더위에 타코야끼를 기다리고 있다..ㅠㅡㅠ ㅋㅋ

 

 

 

 

 

 

주문이 밀려서 20분 가량 기다렸다....

날 실망 시키는 맛이면....

저주할테다를 속으로 50번은 더 외친듯..ㅋㅋㅋㅋ

 

 

 

 

 

 

 

크아~~완성 된 타코야끼~~~~~~
더위에 기다림이 이거 한방으로 사라진다..

너무 맛있다!!!!
안에 들은 문어도 크다!!!쫄깃하다!!!!
앞으로 유혹을 이겨내긴

힘들어보인당 ㅠ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