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야탑초밥집 홈플러스 쿠모야~~

야탑초밥집

홈플러스 쿠모야

 

 

 

 

 

 

 

 

단골 야탑초밥집 쿠모야~~~
오늘도 다녀왔습니다 ㅎㅎ

내부나 간판 이런건 예전에 두번이나 올려서 요번엔 패스~ㅎㅎㅎ

역시나 깔끔한 밑찬이 샤샥~~~

 

 

 

 

 

 

 

오늘은 쿠모야정식과 전부터 벼르던

소고기초밥~ㅎㅎㅎㅎ

쿠모야정식이야 워낙 자주 먹어서~

소고기 초밥이 엄청 기대 됩니다~ㅎㅎㅎ

사장님이 고기가 정말 커요~라고 하셨는데

기대 만땅!!ㅋㅋㅋ

 

 

 

 

 

 

 

 

 

 

쿠모야정식~~~~와이프가 좋아하는 연어~~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오도리(간장새우초밥) ㅎㅎㅎㅎ

역시나 깔끔하고 신선한 실망시키지 않는

야탑초밥집 쿠모야 입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고기 초밥~~~~~

우린 미디엄으로 구워달라고 했구요~~

위에 구운양파와 튀긴파가 들어갑니다.

먹기 좋은 모양입니다.

 

 

 

 

 

 

 

 

 

으아~~~소고기 크기 보이시죠??ㅋㅋㅋ

사장님 말대로 정말 큽니다아!!!!!!!!!ㅋㅋ

예전 먹었던 소고기 조밥은...밥을 살짝 덮는 정도로 기억하는데..

이건 뭐 밥을 감싸고도 남는 크기!!!ㅋㅋㅋ

아 좋다 좋아~~~

 

 

 

 

 

잘 먹겠습니다아~~~~~

 

 

 

 

 

 

 

서비스로 챙겨주신 생선구이 까지 완전 포식 했네요~~~

갈때마다 항상 기억해 주고

챙겨주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