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홍천 비발디파크맛집~!~!아궁이화로구이 숯불닭갈비~

홍천 비발디파크맛집~!~!

아궁이화로구이 숯불닭갈비~

 

 

 

 

 

 

 

직원들에게 더 유명한 홍천 비발디파크맛집~!

아궁이화로구이 입니다.

단연 숯불닭갈비가 유명하드라구요~

소개를 받고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들램 보느라 제대로 보진 못했지만

연애인 싸인도 많고~~

입구부터 맛집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우린 숯불닭갈비를 시켰습니다~ㅎㅎㅎ

2인분 먹다 1인분 더 추가..ㅋㅋㅋ

 

 

 

 

 

 

 

 

 

먹음직 스럽습니다~~

한쪽으로 뼈가 있는데 잘 익혀서 뜯어먹으면 그것도 꿀맛!!!ㅎㅎ

매콤단백한 맛이 일품인 숯불닭갈비 입니다.

 

 

 

 

떡도 구워먹어서 된장에 찍으면 최고 ㅎㅎㅎ

밑찬도 감칠나고 참 좋네요~~

저녁시간엔 예약안함 자리가 없을 정도 라네요..ㅎㅎ

 

 

 

 

단점은...엄청 잘 탑니다...ㅋㅋㅋ

이건 뭐 되지갈비도 마찮가지죠~ㅎㅎ

슬슬 잘 뒤집어 익혀줘야 한답니다~

 

 

 

 

크~~~참 먹음직 스럽네요~~

그냥 공기밥이랑 요것만 먹어도 맛나고~

삼싸먹어도 맛나고!!

아궁이화로구이...

홍천여행중 필수방문!?!?

 

 

 

 

 

아!!!

도 하나의 별미!!!!
김이 나오는데요 살짝 구워서 먹어주면 정말 맛납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같다는 생각이~!

상담히 만족한 홍천 비발디파크맛집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