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대명비발디파크 지하 미채원 한식전문점

대명비발디파크 지하

미채원 한식전문점

 

 

 

 

 

뒤늦은 여름휴가로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진나게 놀다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요~

밖으로 나가려다가 그냥 비발디파크 지하로 다녀왔습니다.

한참 돌아다니다가 걍 한식전문점

미채원으로 고고 했네요

 

 

 

 

 

 

 

 

 

 

깔끔한 밑찬이 나옵니다.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메뉴를 고민하다가

제주돼지묵은지찌게를 시켰습니다.

 

 

 

 

 

15,000원의 비싼 가격치고는 양이 적어보이는 듯...

아무래도 자리값이 한몫하는듯..ㅠㅡㅠ

비싸다 ㅠㅡㅠ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같은가격이면 나가서 먹을깔..하는 후회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