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장모님댁에서 맛있는 킹크랩과 전복 먹방~!

장모님댁에서

맛있는 킹크랩과 전복 먹방~!

 

 

 

 

 

 

 

 

올만에 장모님댁에 식사하러 갔네요~~ㅎㅎㅎ

형님이 킹크랩을 사왔습니다 ㅎㅎㅎ

소라와 전복은 덤으로다가 ㅋㅋ

엄청난 크기죠??

빛깔도 아주 곱습니다 ㅋㅋㅋㅋㅋ

 

 

 

 

 

 

크~~~이 영롱한 자태~

내 사랑 킹크랩이여~~

 

 

 

 

 

 

 

 

 

 

아들님아는 킹크랩보다 더 작네요 ㅠㅡㅠ

ㅋㅋㅋㅋㅋㅋ

살짝 당황한 표정으로 쳐다봅니다 ㅋㅋ

귀여워서 카메라를 연신..ㅋㅋㅋ

 

 

 

 

 

 

 

 

 

 

 

 

살을 발라주니 제법 잘 먹더라구요~!~!

역시 돌이 지난 아이의 위엄!!ㅋㅋㅋㅋ

예전에 대게도 참 잘먹었는데~

역시 입이 고급진가봅니다..ㅋㅋㅋ

 

 

 

 

 

 

 

 

오동통한 다리와 집게살이 묘미죠~ㅋㅋㅋ

형님 덕분에 엄청 포식하고 온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