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오형제손짜장마을~곤지암맛집이라네요~

오형제손짜장마을~

곤지암맛집이라네요~

 

 

 

 

 

곤지암맛집인 오형제손짜장마을을 찾아갔습니다.

몰랐는데 체인이더군요..ㅋㅋ

TV에도 많이 출연한 자료가 많습니다.

이러면 기대가 더욱 커지는데..ㅎㅎㅎ

 

 

 

 

 

차림표 네요~~~

일단 짬뽕의 맛을 알바봐야하니

면보다 밥을 좋하하는 저는 짬뽕밥

와이프는 짜장면

그리고 탕수육을 수문했습니다.

탕수육이 빠지면 섭하죠..ㅋㅋㅋ

 

 

 

 

 

 

먼저 나온 짜장면~~
수타면이라 그러지 엄청 쫄깃 합니다.

하지만...

양이 상당히 적은게 함정..ㅠㅡㅠ

 

 

 

 

 

 

이어 나온 짬뽕밥~!~!

음..국물은 평범합니다.

좋아하는 불맛 이런건 없더군요..

조금 실망..ㅠㅡㅠ

 

 

 

 

기본적으로 짜장이 더 맛있습니다.

양념도 맛나고 조금 매운맛이 있는

짜장입니다 ㅎㅎ

 

 

 

 

탕수육 빛깔이 아주 곱네요 ㅎㅎㅎ

맛있습니다!!!ㅎㅎㅎ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짬뽕이 좀 아쉽고

짜장면 양이 조금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맛나게 먹을수 있는

오형제손짜장마을 곤지암맛집 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