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일산 칼국수와 돈까스~~너무 맛있음~근데 왜 용인에만 있죠?ㅋㅋ 용인맛집

일산 칼국수와 돈까스~~
너무 맛있음~근데 왜 용인에만 있죠?ㅋㅋ

용인맛집

 

 

 

 

 

 

대대적인 장을 보러 용인 이마트트레이더스 가는길~

항상 눈여겨 보던 집이 있었으니~

바로 일산 칼국수와 돈까스 입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피자도 질렸겠다

오늘은 여기로 고고씽~

 

 

 

 

 

 

 

 

우린 일단 닭칼국수와 수제돈까스 주문~ㅎㅎ

콤보SET를 시키고 싶었으나

와이프의 만류로..ㅋㅋㅋ

난 배고프단 말이다 ㅠㅡㅠ

 

 

 

 

 

 

 

 

식사가 나오기 전

우준이 맘마타임~!~!

엄마표리조또~~~ㅎㅎ

요새 키 클라는지 엄청 식욕우준이가 되었네~ㅎㅎㅎ

 

 

 

 

 

 

 

 

애기 밥먹이느라 온전한 사진을 못찍어 아쉽 ㅠㅡㅠ

돈까스는 자르고 닭칼국수는 덜어내고 ㅠㅡㅠ

아..진짜 맛있는데 사진이 못나와 속상합니다 ㅠㅡㅠ

용인맛집인데 ㅠㅡㅠ

 

 

 

 

 

 

아쉬운데로 단체샷~ㅋㅋ

일단 돈까스 끝내줍니다!!
소스도 맛나고 바삭하고 안에 등심도 알차고!!

담으로 닭칼국수!!!
심심한 국물에 김치의 조화 쫄깃한 면발이 끝내줍니다!!ㅎㅎㅎ

아...내스탈이야~~

 

 

 

 

 

 

울아들은 저만큼씩 두번이나 먹었네요 ㅎㅎ

칼국수 귀신 등극?ㅎㅎㅎㅎ

용인맛집~!~!

일산칼국수와 돈까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