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홍천맛집 여행 중 들린 추곡막국수~~^^

홍천맛집 여행 중 들린

추곡막국수~~^^

 

 

 

 

 

 

 

가족과 함께 하는 홍천맛집여행~ㅎㅎ

홍천에 있는 키즈펜션인 곰펜션으로

가던중 발견한 홍천맛집입니다

가정집 같은데 음식점인 요런 분위기..ㅎㅎㅎ

 

 

 

 

 

 

대한민국맛집선정

스티커가 믿음직 하니 붙어있네요 ㅎㅎ

 

 

 

 

 

 

역시나 숯불닭갈비를 시키고~~~~
(녹두전에 막국수도 시켰지만.......아들한테 휴대폰을 뺏겨 사진이 없다는 ㅜㅡㅜ)

 

 

 

 

 

 

숯이 들어오고~~~~~~

항상 기다리는 시간은 즐겁다~~~~
기다리는 동안 아들 옷입혀 마당에서 놀아야지~

 

 

 

 

아들램은 이미 신난다 상태...ㅋㅋㅋㅋㅋ

아빠랑 나갔다 오쟈꾸나~

 

 

 

 

 

 

뒷마당에 아들램이 좋아하는 강아지 두마리가~ㅋㅋ

보는것만 좋아하는 울 아들

가까이 가서 내려놓으니

엄마어마~연발하며

아빠한테 앵깁니다..ㅋㅋㅋ

왜 엄말 불르지?ㅋㅋㅋㅋㅋ

 

 

 

 

 

 

초벌이 되어서 나오는 숯불닭갈비~!~!

유후~~~~~~
초벌이 되어 더욱 먹기가 편합니다

닭갈비는 쌩으로 시작하면 익히기 어렵더라구요..

잘 타고 ㅠㅡㅠ

 

 

 

 

 

 

 

아 그리고~~!

밑반찬이 정말 맛있습니다.

동치미도 맛나고~오이지도 맛나고~! ㅎㅎㅎ

대한민국맛집선정이 요것도 들어가나?ㅎㅎ

 

 

 

 

 

 

 

숯불닭갈비를 맛나게 자르고~~ㅎㅎㅎ

아 참 맛있었네요~~~

녹두전과 막국수는 찍지도 못하고 ㅠㅡㅠ ㅋㅋ

우리 뒤로 14분 단체 손님도 오고 북적북적~!

우리 가족이 사람을 좀 끌어드리나 봅니다..ㅋㅋㅋ

추곡막국수 또 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