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돌배기집 신천점에서 냠냠 차돌배기~

돌배기집 신천점에서

냠냠 차돌배기

 

 

 

 

 

 

 

 

 

 

추석연휴 간만에 할머니할아버지 찬스로

와이프랑 둘이 데이트~ㅋㅋ

코엑스에서 영화보고 신천으로 고고~~
올만에 온 신천....예전이랑 많이 바뀌었네요 ㅎㅎㅎ

아 세대차이 느껴진다잉..ㅋㅋㅋ

곱창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

두리번 거리던 중 눈에 들어온

백종원 돌배기집~!ㅋㅋㅋ

가보자!!하고 들갔네요 ㅎㅎ

 

 

 

 

 

 

샐러드바가 있어 눈치않보고 야채를 맘껏 먹을수 있다!!!! ㅎㅎ

이부분은 좋습니다.

차야소스라고 유명하던데~

나름 기대해봅니다 ㅎ

 

 

 

 

 

 

 

고기랑 궁합이 잘 맞는 차야소스 네요

양배추도 걍 막 퍼다먹을수 있어 편합니다..ㅋㅋ

메인인 차돌배기..

어자피 냉동인지라 뭐 평타~~

고기는 워낙 좋아하는 부부라..ㅋㅋㅋ

정말 최악만 아니면 좋아한다는게 함정..ㅋㅋ

 

 

 

 

 

 

 

 

 

 

 

금방익는 차돌배기라 긴장합니다..ㅋㅋ

너무 익으면 타버리기 때문에..ㅋㅋㅋ

두런두런 이야기할 시간이 없다는게 함정...

간만에 데이튼데 ㅠㅡㅠ

 

 

 

 

 

 

 

 

 

 

 

차돌된장까지 함께 마무리~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좋고~!

백종원은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ㅎ

돌배기집으로 다시 고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