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맛나는 이야기~!~!

분당면옥에서 한우생불고기밥상과 냉면~^^/

분당면옥에서

한우생불고기밥상과

냉면~^^/

 

 

 

 

 

 

두번째 방문하는 분당냉면집

분당면옥입니다~~^ㅡ^/

예전에 불고기전골을 옆테이블에서 먹는걸 보고

나도 먹어봐야지 했는데~~

오늘 먹으로 고고~ㅎㅎ

 

 

 

 

 

 

차림표도 찍어보고~~~~
다음번엔 명태조림밥상 고고~ㅎㅎㅎ

기본적으로 찬이 맛나고 깔끔해

분위기가 좋습니다.

 

 

 

 

 

짜쟌~~~~~~

맛나보이는 한우생불고기밥상~~~

불고기전골이쥬 뭐~ㅎㅎㅎ

밥은 곤드레밥으로 나오네요~ㅎㅎ

 

 

 

 

 

 

 

 

아들내미도 밥을 기다리며

할머니랑 핸폰 놀이중~ㅎㅎ

언제 이케 컷노..

아구 내쉬킹~!

 

 

 

 

 

 

 

 

 

 

 

 

점원분이 쓱쓱 먹기 좋게 다 해주십니다~~
아~~양념도 딱 좋아요~

보통 불고기전골 먹으러감 싱겁거나 겁네 짜거나 하는데

분당면옥 한우생불고기밥상 양념 딱이네요~

일단 전 강추추!!

 

 

 

 

 

 

 

 

 

물냉과 비냉은 하나씩 먹어줘야죠~ㅎㅎㅎㅎㅎ

 

 

 

 

 

 

굴물에 비벼 쓱싹~~~
아준이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만두도 하나 추가했는데..ㅋㅋ

아쉽게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말복에 먹었는데 이제 가을을 준비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