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나들이~~~

금산 외갓집으로 휴가 2탄~~ 야외에서 먹는 삽겹살은 최고!!

금산 외갓집으로 휴가 2탄~

야외에서 먹는 삽겹살은 최고!!

 

 

 

 

 

 

 

신나는 유아풀장에서 물놀이 후 먹는 점심~

(늦은점심 이었쥬..ㅋㅋㅋㅋㅋ)

마당 정자에서 삽겹살 파티~ㅎㅎㅎ

분주하게 움직입시다아~ㅎㅎㅎ

 

 

 

 

 

 

 

이모가 먼저 굽기 시작~ㅎㅎㅎㅎㅎㅎ

연휴때 우리 챙기시느라 고생한 이모 ㅠㅡㅠ

사랑해용~ㅎㅎㅎ

 

 

 

 

 

 

 

 

 

 

와이프도 열심히 고기굽기 동참~ㅎㅎㅎㅎ

나는 사진찍으며 우준이도 보고 걍 잡일..ㅋㅋ

삽겹살이 맛나게 익는 소리가 ㅋㅋㅋ

치이이이익~~~~~~~~

밭에서 바로 딴 상추와 함께 퐈아악~ㅎㅎㅎㅎ

믿을런지 모르겠지만..상추가 정말 쥡입니다..

다른 상추 못먹는다는..ㅋ

 

 

 

 

 

 

 

 

 

 

 

 

가족셀카 함 찍고~ㅎㅎㅎㅎㅎㅎㅎㅎ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역시 아들 이유식이 먼저죠..ㅋㅋㅋㅋㅋ

 

 

 

 

 

 

 

 

 

이부지가 안고 우준이 이유식 먹이기~ㅎㅎㅎㅎ

다 먹고 보행기에 앉아서 놀기~ㅋㅋ

이때를 틈타 우린 폭풍먹방..ㅋㅋㅋ

먹느라 애기신경쓰느라..ㅋㅋ

사진이 없네요..ㅋㅋ

야외에서 먹는 삽결살은 언제나 일품입니다!!!!!!!!!!!

 

 

 

 

 

 

 

 

 

 

 

테라스에 올라가 우준이랑 한컷~~~~~~

뒤로는 산이 보이고~~

저기 전망이 너무 좋아요~

전망 죽인다

우준이도 저기 올라가면 즐거워하고~~

행복한 외갓집 휴가 였네요~~~

 

PS : 이모 사랑해요~~~

또 갈게요~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