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나들이~~~

용인키즈카페 제이원 키즈플레이스에서 신나는 주말 보내기~

용인키즈카페

제이원 키즈플레이스에서 신나는 주말 보내기~

 

 

 

 

 

주말을 이용해 친한 친구부부끼리

용인키즈카페

케이원 키즈플레이스 방문~!

역시 주말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지만 우리 아리들을 위해서라면

이정도야 견뎌내리~ㅎㅎㅎ

우준이만 남자..다 여자...ㅠㅡㅠ ㅋㅋ

 

 

 

 

 

 

 

 

 

초반 탐색전을 벌이더니

돌진 시작..ㅋㅋㅋㅋ

역시 아들내미라 행동력이 남다르다..ㅋㅋㅋㅋㅋ

이날 열심히 다이어트 한 기분..ㅋㅋㅋㅋㅋ

제이원 키즈플레이스....

남편들 다이어트 공간일세..ㅋㅋㅋ

 

 

 

 

 

볼풀에서 수영하기~ㅋㅋ

 

 

 

 

 

 

 

ㅋㅋㅋ 공던지고 신나게 노는 우준이~~

음...볼풀장....

이 공간이 남편이 솜 숨돌릴수 있는 파라다이스..ㅋㅋㅋ

 

 

 

 

 

엄마랑도 한컷~~~~^ㅡ^///

 

 

 

 

 

난 아들내미 노는걸 지켜보다가....ㅋㅋㅋㅋ

 

 

 

 

 

볼풀 속에 묻어버림..ㅋㅋㅋㅋㅋ

짖궂은 아부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잔 이러고 노는 거레이~

 

 

 

 

금새 빠져나와 공 먹기 시전중..ㅋㅋㅋㅋ

 

 

 

 

 

 

 

 

 

 

 

 

 

 

 

 

요긴 블럭 가지고 아기자기 하게 노는 공간~ㅋㅋ

여자애기들 요기서 오래 놀던데..

우준이는 좀 놀다가 던져불고..ㅋㅋㅋ

제이원 키즈플레이스 공간이 넓어서 좋다..

장난감도 많고..

근데 그만큼 케어가 힘들다..ㅋㅋㅋ

오늘은 이 한 몸 바치리..ㅋㅋㅋ

 

 

 

 

 

 

 

 

 

 

 

 

신나게 싸댕기다 다시 돌아온 볼풀장....

근데 천장에 달린 모빌에 꽃혔다?!?!

안아달라고 아우성...ㅋㅋㅋㅋㅋ

아부지 어깨 나간디야..ㅠㅡㅠ

 

 

 

 

 

 

뭐 별수 있나..ㅋㅋㅋㅋㅋ

안고 모빌과 놀아주고~~

나름 인자한 아버지 셀카~~~~~~

우준아

애비가 너 이렇게 키웠다~ㅋㅋㅋ

 

 

 

 

 

 

 

 

ㅋㅋㅋㅋ우준이 구멍통과 놀이~~

첨엔 안하려다가 한번 시작하니

무한궤도..ㅋㅋㅋㅋㅋ

그 체력은 어디서 나는거니?ㅎㅎ

 

 

 

 

 

 

올록볼록 쿠션에서 휴식~ㅋㅋ

하지만 아들은 끈이없이 등반중..ㅋㅋㅋ

 

 

 

 

 

 

 

 

 

트램벌린......ㅋㅋㅋ

너무 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덩달아 쉰난다아~~~~~~~~~~~

 

 

 

 

 

 

 

 

 

 

 

원통 탈출기~ㅋㅋㅋㅋ

쪼꼬만게 꼬몰꼬몰 기어나온다...ㅋ

이러니 아들은 안 사랑할수 있나~!

너무너무 사랑한드아~~~

 

 

 

 

쉬는 시간에 엄마랑도 한컷~~~~~

좀 웃자 아들아~ㅎㅎㅎㅎ

 

 

 

 

 

 

흔들흔들 말타기~~~

아들 신났다!!ㅋㅋㅋㅋㅋ

 

 

 

 

 

 

 

 

 

 

 

요 탈출놀이를 얼마나 했는가..ㅋㅋㅋㅋㅋ

아빠는 땀 범벅..

아들은 체력 만땅~~~~
한참 놀았으니 인제 집에 가야지~~~~^ㅡ^////

 

 

 

 

 

 

조만간 이런 넓은 풀밭도 뛰어 놀겠지?

아부지도 체력을 더 키워야겠다~

용인키즈카페

제이원.....

나중에 또..가자....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