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나들이~~~

우준이 서울대공원 첫 나들이~~

우준이 서울대공원

첫 나들이~~

 

 

 

 

 

 

 

아빠차타고 슝슝~~

오늘은 우준이 서울대공원 처음 가는 날~~~

오늘따라 카시트에도 얌전히~~ㅎㅎ

 

 

 

 

 

 

도착했을땐 비가 내리더니 식사하고 나오니 해가 뜸..ㅋㅋㅋ

덕분에 신난 울 아들~미소 만개~

 

 

 

 

 

 

 

 

 

 

 

파란 잔디밭이 있어서 사진한컷~~
같이 간 여자친구와 함께~~ㅋㅋ

비때문에 바닥이 질척거려서 유모차에서~

 

 

 

 

추억의 코끼리열차~~

전기차로 바뀌면서 디자인이 싸악~바뀌었네요~

예전 모습이 더 정감가는듯..ㅋㅋㅋ

 

 

 

 

나들이를 너두 좋아하는 우준이~

서울대공원 자알~~왔어요~ㅎㅎ

 

 

 

 

 

오늘의 육아담당은 두 아부지..ㅋㅋㅋㅋㅋㅋ

 

 

 

 

 

 

어째 우준이보다 내가 더 신난듯..ㅋㅋㅋㅋ

올만에 오는 서울대공원이라

저도 설램설램..ㅋㅋㅋㅋ

예전 기억도 나고 좋네요..ㅎㅎㅎ

 

 

 

 

 

 

 

이런 미소를 보면 어찌 안나갈수 있겠나요?ㅎㅎㅎ

아빠는 힘이가 납니다 ㅎㅎㅎㅎ

 

 

 

 

호기심 많은 우준이..ㅋㅋㅋ

발 아래 뭐이가 있나?ㅎㅎ

 

 

 

 

유모차 저음으로 앞보기를 해서...

아빠는 니가 궁금할 뿐이고..ㅋㅋ

아들 얼굴이 안보여 답답하고..ㅋㅋㅋㅋㅋ

 

 

 

 

 

쭈우욱~~~걸어가서

서울특별시 서울대공원 입구 도착~~~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다~~~ㅎㅎ

리프트를 타고 정상으로 가고 싶지만....

아래부터 위로 쓸고 올라가보기로..ㅋㅋㅋ

험난한 여정이 되겠지만 아들을 위해서라면 으샤으샤~ㅎㅎㅎ

 

 

 

처음으로 맞이해 주는 홍악들~~~~

다홍빛깔이 너무 이쁜 새 입니다~~~~

보기 좋으라고 우리 앞쪽으로 다 몰려와 있네요~~

 

 

 

 

 

이쁜 홍악들을 잘 보여주기위한

아빠목말~~~ㅎㅎㅎㅎ

어릴때부터 타던 목말이라 안정감 있쥬~~ㅎㅎㅎㅎ

아들 표정이 안보이는건 안습 ㅠㅡㅠ

 

 

 

 

 

 

 

 

 

 

 

 

 

아빠목말타고 홍악들 보며 괴성지르는 우준이~ㅋㅋㅋ

표정은 뭔가 무섭다는 듯 나왓지만

위에서 소리지르고 손짓하고 완전 신났었어요 ㅎㅎㅎ

 

 

 

 

 

아들의 시야를 위해

과감히 모자를 포기..ㅋㅋㅋㅋ

아빠안습이지만 아들을 위하서라면..ㅋㅋㅋ

 

 

 

 

 

 

땅에 내려놓으니 완전 신난 우준이~ㅋㅋ

소리지르면서 아장아장 뛰어(?)다닙니다 ㅎㅎ

밖을 너무 좋아하는 울 아들~~

 

 

 

 

엄마야랑 찰칵~~^ㅡ^//

신난 롱팸입니다~ㅎㅎ

 

 

 

 

 

 

 

 

 

 

 

 

 

목이가 긴~~~기린 친구들~~~~

높은곳에 올라가서 볼수도 있구요~~

우순이 신나서 손가락질 하며 소리지릅니다~ㅎㅎ

 

 

 

 

 

프레디독과 사막여우도 볼 수 있지요~ㅎ

 

 

 

 

 

 

 

 

 

 

 

동물동상 앞에 멈춰선 우준이~ㅋㅋ

신기한듯 이리만지고 저리만지고~~

오감발달 톡톡히 하네요~ㅎㅎ

 

 

 

 

 

 

 

 

타조와 물소들~~~~

좀 멀리 있어서 애기가 보긴 좀 힘들다는 ㅠㅡㅠ

 

 

 

 

 

 

 

 

 

 

 

 

관람하며 쉬는 타임~~
역시 오래 나들이를 할때는

휴대용유모차 보다는

스토케유모차가 갑인듯~~ㅋ

아빠도 애기도 편하네요~~
인제 코끼리 보러 가쟈아앙~~~

 

 

 

 

우준이가 그림책으로 많이 보던 코끼리~~~~

들썩들썩 신이난 엉덩이

 

 

 

 

 

 

아시아코끼리라 등치가 작아요 ㅎㅎㅎ

 

 

 

 

우준이...완전 초집중상태..ㅋㅋㅋ

아빤 힘들어서 살포시 눈이 풀림..ㅋㅋㅋㅋ

 

 

 

 

 

 

 

그땐 몰랐는데 사진보니 알겠네..ㅋㅋㅋㅋ

코끼리 보고 걸어가면서 잠든 울 아들..ㅋㅋ

이떄 이미 눈이 풀려있었네요~ㅎㅎㅎ

ㅎㅎ 이른아침부터 넘 신나게 놀았징?ㅋㅋ

 

 

 

 

 

 

 

 

 

 

 

우준이가 못 본 동물들..ㅋㅋ

아..호랭이랑 곰을 못봐서 아쉽 ㅠㅡㅠ

서울대공원 젤 꼭대기에 있는 아이들이라...

그 전에 잠든아들~ㅋㅋ

하지만 첫 서울대공원 나들이 성공적으로 ㅎㅎㅎ

 

 

 

 

우리 나름 가족티 입고 왔는데

사진 함 박아야지?ㅋㅋㅋ

 

 

 

 

 

우준이는 자고있지만

나름 울가족 롱팸샷~ㅋㅋㅋ

나중에 또 놀러오자 아들~~

우준아 사랑해~

여보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