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나들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역시는 역시~~~^^/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역시는 역시~~~^^/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천으로 갈까 여주로 갈까 고민고민하던 끝에~

요기로 슉슉~~~
시간만 많다면야 볼거리가 훨씬 많기에..ㅎㅎㅎㅎ

예전엔 정말 많이 왔는데....

요새는 그리 자주 오긴 힘든곳이 되어버렸네요..ㅎㅎㅎ

슬프다 ㅠㅡㅠ

평일이라 사람도 많이 없이 아주 한적합니다~!

베리베리 굿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울 아들램은 엄마아빠 쇼핑 편하게 하라며...

유모차에서 딥슬립중..ㅎㅎㅎㅎ

아고 효자여 효자~ㅎㅎㅎㅎ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맵인데요...

정말 넓습니다..ㅋㅋㅋㅋ

예전보다 훨 넓어져서 자주 안옴 헤깔리겠더라구요 ㅎㅎ

안봐도 대충 알기에 패스~~

 

 

 

 

 

 

 

 

아무래도 애기를 키우다보니

키즈상품을 계속 보게 됩니다..ㅋㅋㅋ

이게 아빠엄마의 마음인가..ㅎㅎㅎㅎ

뉴바란스가 대박세일을 해서~~고고씽~!

 

 

 

 

 

 

우준이 뉴발란스 짚업후드를 따아악~!~!

세일해서 정말 싸게 산듯..ㅎㅎ

15000원 이었나?ㅎㅎ

역시는 역시!!

아울렛이 최고죠~ㅎㅎ

 

 

 

 

 

 

아....내 사랑 나이키...ㅠㅡㅠ

임시휴업...ㅠㅡㅠ

제길.....ㅠㅡㅠ

 

 

 

 

 

 

나의 새로운 워너비 언더아머~!ㅋㅋㅋ

언더아머에서도 져지를 득템했죠~ㅎㅎㅎㅎ

해외직구도 비싼상품인데

아..싸게 득템 입니다!!!!ㅎㅎ

이 맛에 아울렛 오는거 아닙까!!!ㅋㅋㅋ

 

 

 

 

 

 

 

 

다리를 건너 넘어가니

노스페이스 기부특집 균일가전~~
여기는 사이즈가 없어서 포기...ㅠㅡㅠ

 

 

 

 

 

 

유아발달에 좋다는 레고도 보러 왔어요 ㅎㅎㅎ

레고매장도 특가세일중..ㅋㅋㅋ

울 우준이 좋아해서 너무 뿌듯!!!ㅋㅋㅋ

트럭레고를 하나 구입했죠 ㅎㅎ

 

 

 

 

 

 

 

 

 

 

 

 

울 아들도 기상~~~ㅎㅎㅎㅎ

눈 뜨니 새로운 곳!!!

엄청 두리번두리번..ㅎㅎㅎㅎㅎㅎ

아디다스에서도 우준이 옷 득템~!ㅋㅋㅋㅋㅋㅋ

 

 

 

 

 

 

 

 

 

추석선물도 있고 정말 양손 무겁게...ㅋㅋㅋ

아울렛가면 지름신은 어쩔수 없나봐..ㅠㅡㅠ ㅋㅋ

어느덧 해도 지고...

더 운치있네요 ㅎㅎㅎ

 

 

 

 

 

아쉽게도 회전목마는 시간이 다되어 ㅠㅡㅠ

대신 놀이터로 고고~

 

 

 

 

 

 

요렇게 매장 뒷편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직 우준이는 어려서 혼자 놀진 못하지만

어느정도 나이가 되면

정말 신나게 놀수있을것 같더라구요~

여주아울렛 놀이터~

 

 

 

 

 

 

 

 

 

 

요새 미끌엄틀 역주행에 빠진 아들군...ㅋㅋㅋㅋㅋ

청말 무한체력이라는 걸 느끼게 해줍니다..ㅋㅋ

아..아빠 운동 열심히 해야거따

너랑 놀아줄라문..ㅋㅋㅋ

 

 

 

 

 

 

 

혼자는 못태우니..아빠와 함께 고고~~~ㅋㅋ

표정이 정말 신나보입니다~~
이 맛에 아들키우나?ㅋㅋ

아들바보 아빠!!ㅋㅋ

 

 

 

 

 

 

 

 

엄마도 질 수 없지~ㅋㅋㅋㅋ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우준이도 신나게 놀도~~~

오늘 하루도 정말 알차게 보냈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