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나들이~~~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너무 좋네요~~[올림푸스 TG-870]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너무 좋네요~~

 

 

 

 

 

예전부터 온천으로 유명한 이천 미란다호텔~~
친구네 가족과 함께

스파플러스로 휴식을 취하러 고고씽~~ㅎㅎ

물놀이는 항상 즐겁습니다

체력은 고갈되지만

 

 

 

 

 

엄마를 기다리며 아빠랑 야외 스파~ㅎㅎㅎ

 

 

 

 

함께 간 예원이네 가족~ㅎ

물놀이가 첨이라 긴장긴장

 

 

 

 

 

스파플러스 유아풀장입니다.

물도 아주 따뜻하고

수중그네가 잇어서

놀기 참 좋네요~~~

원래 온천수로 유명한 미란다호텔이라 더욱 좋습니다 ㅎㅎ

 

 

 

 

 

 

 

 

 

 

모든게 궁금 할 14개월 아기 ㅋㅋㅋ

완전 신기해 합니다 ㅎㅎ

안아주면 놓으라며 발버둥치고..ㅋㅋㅋㅋ

사진찍기 참 힘드네요..ㅋㅋ

 

 

 

 

 

 

 

 

 

아들이 유아풀은 금방 질려서

튜브를 타고 성인풀로 이동~ㅋㅋㅋ

줄을 메서 이동하니 너무 좋아합니다~

룰루랄라~~~~~

 

 

 

 

 

 

 

 

 

 

 

 

 

엄마아빠랑 너무 신난 우준이~~

스파플러스 너무 좋네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은게 함정..ㅋㅋ

 

 

 

 

 

아...넌 왜 14개원 아긴데..

잠도 안자고 미친듯 노는거니?ㅋㅋㅋ

물에 둥둥 떠서 너무 좋아하는 아들입니다..

억지로 라고 1시간에 한번은 쉬게 해야해요 ㅠㅡㅠ ㅋㅋ

 

 

 

 

 

 

 

 

 

 

 

스윔비튜브만 타다가 친구 튜브 빌려탐..ㅋㅋㅋ

홍악튜브인가?ㅋㅋㅋ

스윔비튜브는 엎드려 다니는데

요 아이는 보행기처럼 앉아서 우준이가 신기해 하네요 ㅎㅎㅎ

홍악 목때매 앞이 안보여 옆으로 빼쭉~ㅋㅋㅋ

아 귀여워~~~~

 

 

 

 

신나게 물놀이 하고

마사지 존에서 마무리~ㅋㅋㅋ

역시 물놀이때는 방수카메라가 최고~!ㅋㅋ

이번에 구매 한 올림푸스 TG-870의 힘이 크네요~ㅋㅋ

사진도 잘 찍고 아들도 신나게 놀고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