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나들이~~~

석촌호수 슈퍼문 보러 가자~~^^//

석촌호수 슈퍼문 보러 가자~~~^^//

 

 

 

 

 

석촌호수에 러버덕이 가고 슈퍼문이 떳다네요~ㅋㅋㅋ

우리 롱팸이 또 안가볼수 없지~!ㅋㅋㅋ

우준이와 함께 석촌호수에 다녀왔습니다~!

귀여운 둥근달이 떠있네요~ㅎㅎ

 

 

 

 

 

 

슈퍼문 이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인형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

우준이가 시선을 완전히 뺏겼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무서워서 다가가진 못하고

유모차에 앉아 멀찌기서 구경하기..ㅋㅋㅋ

 

 

 

 

 

 

 

 

 

 

 

 

엄마랑 함께~~~~

우준이 표정이 굳어있네요...ㅋㅋ

저때가 한창 졸릴시간이긴 했어요..ㅋㅋ

 

 

 

 

 

 

 

 

 

 

 

 

멀리 있는 슈퍼문이 맘에 드는가 봅니다..ㅋㅋㅋ

원래 아쿠아리움 가려다 제가 체력이 딸려서 안간건데..ㅋㅋ

저런 표정되면

갈껄..하고 후회가 됩니다 ㅠ,ㅠ

 

 

 

 

 

 

 

 

 

 

 

 

슈퍼문과 함께 석촌호수에서~

 

 

 

 

 

 

 

 

 

 

 

새로 산 모자도 쓰고~!~!

시나게 나들이 가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