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전자담배 모드기기 펀키60와트 굿잡~!

전자담배 모드기기

펀키60와트 굿잡~!

 

 

 

 

 

택배아저씨를 기다리는건 항상 행복~ㅋㅋ

오늘은 전자담배 중 모드기기인

펀키60이 두두둥~!ㅋㅋㅋㅋ

아~박스 이쁘네요~!

 

 

 

 

 

 

펀키60와트 본품과 카토~ㅋㅋ

첨 접하는 폐호흡 카토네요~

코일은 0.5옴 입니다.

1쩜대 카토만 사용했는데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코일이 카토 상부쪽에 결함되고

상부로 액상을 주입하느 방식이네요

이것 역시 처음 접해보는 방식..ㅋㅋㅋ

오....신세계구나아~~~~

 

 

 

 

 

 

 

 

공작마블링 기법으로 모야이 같은 펀키60은

하나도 없습니다.

초딩때 해봐서 아시죠 마블링?ㅋㅋㅋ

레진러버재질로

그립감도 우수합니다!!!ㅎㅎ

 

 

 

 

 

 

그립감도 굿잡!!!

크기도 굿잡~!ㅋㅋ

파워도 굿잡~!ㅋㅋㅋ

폐호흡으로 뿜뿜~!

모드기기 만족도 100%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