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16년 8월 6일~~~ 우준이 첫 생일 축하해~사랑해~

16년 8월 6일~~~

우준이 첫 생일

축하해~사랑해~

 

 

 

 

 

 

16년 8월 6일은 울 아들 첫 생일~ㅎㅎㅎ

작년 이맘때 넌 보고 얼마나 감동의 물결이었는지..

정말 시간 금방 가고..하루하루 크는게 아깝다 ㅠㅡㅠ

이쁜 케이크랑 떡으로 축하축하~~~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 사고~

빚은떡집에서 떡도 사고~

 

 

 

 

 

 

자기 생일케이크 초는 자기가 곱는단다..ㅋㅋㅋㅋ

 

 

 

 

 

코에 생그림 뭍이고~ㅎㅎㅎㅎㅎㅎ

어라 이거 신기한 맛인데?ㅋㅋㅋ

 

 

 

 

케이크를 손으로 범벅~ㅋㅋㅋ

니꺼니깐 니맘대로 해~ㅎㅎㅎㅎㅎㅎㅎ

아 표정 너무 귀엽!!!ㅋㅋ

 

 

 

 

 

 

 

한번 맛보더니 너무 좋하하네~~~~^ㅡ^///

울아들 첫생일인 동시에

울 와이프 엄청 고생한날~~~

그리고 아빠엄마라는 수식어가 생긴날..^^

사랑한다 우준아~~

헤맑게 웃는 미소

항상 지켜줄게~

 

 

 

 

 

 

위험할것 같아서 불은 안키고~ㅋㅋ

그래도 촛불부는 시늉하는 울 아들~ㅋㅋ

언제 이렇게 컸냐?ㅋㅋ

 

 

 

 

 

 

떡 잘라서 엄마입에도 넣어주고~

다 컷다 울 아들~!~!

내년도 내후년도 오래오래 생일 함께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