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유아버블바스~~미스터버블~ 아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유아버블바스~미스터버블~!

아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한

아빠의 선물~ㅎㅎㅎ

미스터버블 버블바스 입니다.

예전 사용하던 버블바스는 거품이 넘 빨리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나의 아쉬움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었네요~!ㅎㅎ

게다가 딸기향이 솔솔~~~

저도 기분 좋아지는 향입니다.

 

 

 

 

 

 

이요~~~~~거품 풍만~~~
절대 많이 넣지 않았어요~~

뚜껑으로 한 컵정도???

크~~~거품이 이정도는 나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거품에 아들램이

살짝 얼어있네요..ㅋㅋㅋㅋㅋ

 

 

 

 

아..이 거품은 뭐지????

놀아도 되는건가?ㅋㅋㅋ

하는 듯..ㅋㅋ

 

 

 

 

초반에 얼어있는데...

아래 동영상 보면 무진 즐겁게 노는 것을 확인~!ㅋㅋㅋ

미스터버블 추천합니다~!

거품목욕 좋아용~

 

 

 

아주 신나서 박수치고 잼나게 노네용~!

아들 고추는 애교~~~(미안하다..ㅠㅡㅠ)

11개월 아들이 미스터버블로

신나게 놉니다~!

유아버블바스 쓸만한거 찾아서 기분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