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우준이가 좋아하는 비지쥬 롤러코스터~~

우준이가 좋아하는

비지쥬 롤러코스터~~

 

 

 

 

 

 

 

울 아들의 새로운 장난감 도착..ㅋㅋㅋ

비지쥬 롤러코스터 입니다.

전 잘 모르지만 꽤 유명한 원목 롤러코스터라고 하네요.

새 장난감이니 제균티슈로 깨끗이 닦고

우준이 투입~ㅋㅋㅋ

초반 탐색전을 시작합니다

 

 

 

 

 

 

 

 

 

위쪽엔 롤러코스터가 자리잡고 있구요~

아래쪽은 4면이 다 다른 장난감으로 되어있어서

아기가 집중해서 잘 가지고 놉니다 ㅎㅎ

사준 아빠로서는 참 뿌듯~!

 

 

 

 

 

 

 

 

 

 

 

 

우준이가 집중할때 나오는 오리입..ㅋㅋㅋ

저 입모양에 반해

저는 장난감을 사다 나르나봅니다 ㅠㅡㅠ

아들바보네요..ㅋㅋㅋ

 

 

 

 

 

 

 

 

와이프에게 들어보니

비지쥬 롤러코스터 40분 넘게 가지고 놀았다네요~ㅋㅋ

엄마는 40분의 자유를~~~~ㅎㅎㅎㅎ

 

 

 

 

 

 

 

 

아빠가 돈 많이 벌어서

더 좋은거 많이 사줄게~

싸랑해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