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베이비유 청담본점에서 우준이 돌촬영 했네요~~

베이비유 청담본점에서

우준이 돌촬영 했네요~~

 

 

 

 

 

 

 

 

 

 

 

울 우준이 돌촬영날~~~~

컨디션 만땅 좋습니다~~~~~

차 타고 베이비유 청담본점으로 고고씽~~~

차에서도 기분은 좋아좋아~~^^

친구들 말 들어보면 돌촬영 겁네 힘들고 실패함 보충촬영까지 한다던데..

속으론 저도 좀 긴장..ㅋㅋㅋ

 

 

 

 

 

 

 

 

베이비유 청담본점 도착~!ㅋㅋㅋ

신이 난 아들램~!~!~!

애교작렬 모드...ㅋㅋㅋㅋ

음....엄마가 사진을 찍으면 외케 초점이 날라가는지....

아직도 의문입니다..ㅎㅎㅎㅎ

 

 

 

 

 

높은 천장이 신기한 아들~~~

마냥 신기할 때죠?ㅎㅎ

 

 

 

 

 

 

엄마아빠랑 우준이~~~~

촬영 전 요래 셀카 찍으며 놀았네요~~~

룰루랄라~~~

 

 

 

 

제가 가족사진 먼저 찍자고 우겨서..ㅋㅋㅋㅋ

베이비유 청담본점에서의 촬영 시작~!~!

 

 

 

 

 

간만에 원피스 빼입고 화장 한

엄마랑도 한컷~!~!

 

 

 

 

 

 

총 3가지 컨셉으로 촬영하기로 했네요~!~!

1번째 컨셉으로 옷 갈아입고~!~!

우준이 컨디션 좋아불고~

느낌이 좋다잉!!!

 

 

 

 

 

포즈 잡아주시는 사진작가님~!~!

우준이 표정은 진지하다!!!ㅎㅎㅎ

 

 

 

 

 

 

아 피식 웃는 전매특허 표정~!~!

요 표정에 엄빠는 쓰러집니다~~~~~~~

 

 

 

 

 

 

 

 

 

아~~사진 엄청 많은데 추리고 추려도 이정도..

아들바보 아빠 인증이네요..ㅋㅋㅋ

같은사진으로 보여도 제눈엔 하나하나가 다 다르고 이쁜디~ㅋㅋ

어쩌라고!!ㅋㅋㅋ

 

 

 

 

 

 

두번째는 요리사~~~~쉐프이우준~ㅋㅋ

요새 요리하는 남자가 대세라던데..ㅋㅋ

작가님과 도우미누나랑 우준이를 기분좋게 해줍니다~

 

 

 

 

 

 

 

 

 

 

 

 

 

 

 

 

 

코에 크림도 뭍히고~~식빵도 먹고~~~~

컨디션이 워낙 좋아서 초고속으로 촬영이 진행~

작가님도 좋아라 하십니다 ㅋ

 

 

 

 

 

 

2번째 컨셉도 종료~ㅎㅎㅎ

크~~이뽀 죽갔네요~~~

베이비유 컨셉도 이쁘고 작가님도 친절~

도우미누난 완전 발랄~!

촬영 내내 신나더라구요 ㅎ

 

 

 

 

 

벌써 마지막 3번째 컨셉!!

여행자 컨셉입니당~~~ㅎㅎ

우준이는 벌써 땅에 떨어진 꽃에 관심 가득~ㅎㅎ

 

 

 

 

일어나고 싶어서 안달~~

요새 걸을려는 욕구가 심해서..ㅎㅎ

 

 

 

 

 

 

넘 신나게 다녀서 다시

이쁘게 단장하고~~

 

 

 

 

 

 

아빠~~손 잡아줘요~~~~

 

 

 

 

엄마랑 함께 책 읽는~!

우준이는 책을 좋아해요~

 

 

 

 

 

 

 

 

 

 

이쁘게 다시 자세를 잡고~~~

 

 

 

 

 

 

 

 

베시시~~~살인미소까지~ㅎㅎㅎㅎ

총 촬영시간 1시간5분정도 ㅎㅎ

작가님도 엄청 빨리 끝냈다고 하더라구요~

집에 오는 길 차안에서 바로 숙면 취해주시는 아들램~

고생했어 사랑해~~^ㅡ^///

 

베이비유 청담본점 스탭분들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