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아우토반키즈카 분당점에서 전동카 시승~!~!

아우토반키즈카 분당점에서

전동카 시승~!~!

 

 

 

 

 

 

어제가 딱 300일~10개월 된 아들 입니다~

저번에 푸시카를 너무 잘 타서 아빠욕심에 전동카를 사주고 싶더라구요~

퇴근 후 와이프와 함께 가까운 성남전동차 매장인

아우토반키즈카 분당점에 들렀습니다.

눈에 따아악~!

들어오는

헤네스 브룬 T870

거의 100만원에 육박하는 무서분 놈..ㅋㅋ

가격은 둘째치고 너무 큽니다 ㅠㅡㅠ

 

 

 

 

 

 

 

 

 

 

 

 

요건 매장에서 가격대비 대박상품이라고 추천해 주신

람보르기니

1주일 전쯤 들어온 신 모델인데

헤네스 에서 나온 직원분들이

헤네스 잡을라고 만든 상품이라 합니다.

서스펜션 빼고는 모든 기능이 거의 동일!!!!

무광이라 기스에도 강할것 같고

LED도 참 멋지드라구요~!

 

 

 

 

 

한참 타가가 아빠 한테 안아다랄고 계속 저를 봅니다..ㅋㅋ

저는 열심히 질문중..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어제는 구매는 안함 ㅠㅡㅠ

이게 집에 놓을 공간도 봐야하고...

차에 실리나도 봐야하고......

아 다 사주고 싶은데 맘같지 않아 서글프네요.....

 

 

 

 

 

 

 

 

 

 

 

 

 

 

 

요 두 영상은 헤네스 브룬 T870 시승기 입니다.

확실히 부드럽게 잘 나가고 묵직하니 안정감이 있네요.

인터넷을 보니 중고가도 7~80만원대에 형성이 되어 있고..ㅋㅋ

중고는 추후 AS에 문제가 있을듯 해서 망설여 지고..ㅋㅋ

역시 제일 큰 문제는

뭐니뭐니 해도....보관......ㅋㅋㅋㅋ

무게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기본 20키로에 이녀석은 거의 30키로....

저 혼자서도 힘들 무게.....

앞으로 고민은 지속될듯 합니다..ㅠ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