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히히호호 오감만족 미꾸라지 놀이~~~

히히호호 오감만족

미꾸라지 놀이~~~

 

 

 

 

 

 

집에서 하는 오감만족 체험학습~!~!

울 우준이는 친구 예원이랑 함께 수업을 합니다 ㅎㅎ

히히호호 라는 건데~

글두 히히호호 수업날은 육아가 좀 편해집니다 ㅎㅎㅎ

다들 많이 알고 계시더라구용~ㅎㅎ

이 날은 미꾸라지 놀이~~~

 

 

 

 

 

 

 

 

 

 

 

 

 

 

 

 

 

 

 

 

 

 

 

 

 

 

처음보는 미꾸라지....ㅋㅋㅋ

울 아들녀석~

겁도 없이 손으로 턱~ㅎㅎㅎㅎㅎ

미꾸라지 어른도 잡기 힘든데...

아귀힘이 쎈지 한마리 잡아서 입으로 가져가려는거

히히호호 쌤이 겨우 말렸네요~ㅎㅎㅎㅎㅎ

10개월~11개월 아가들에게

오감만족체험은 잠 좋은듯 합니다.

 

 

 

 

 

 

 

 

 

 

 

 

 

 

히히호호 오감만족 방문학습~~

우준이는 문화센터도 다니긴 하는데

할때마다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뿌듯하네요~~

돈이 안가까워요~~~~

내가 술 한번 안먹고 말겠다!!!!!ㅎㅎㅎ

 

 

 

 

 

 

 

 

 

 

 

 

 

 

 

 

 

 

아들이 무럭무럭 크는걸 보면 마음이 참 뿌듯합니다.

이제는 좀 더 커서 두세걸음 걷기도 하고~ㅎㅎㅎ

친구 예원이롸 함께 무럭무럭 건강하게 컸음 하네요~

사랑해 아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