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비뇨기과 의원 동대문점 입니다^^/행복한 가족일상~~^^

유아미용실추천~! 허지스헤어 야탑3호점 고고~~

유아미용실추천~!

허지스헤어 야탑3호점 고고~~

 

 

 

 

 

 

 

 

 

돌잔치를 2주 앞두고~~~

울 아들 머리를 이쁘게 다듬어주기 위해 유아미용실을 찾아봤습니다.

허지스헤어 야탑3호점인데요~~

유명하더라구요~

와이프 친구 딸내미도 여기서 머리 했고~ㅎㅎ

유아미용실 전문 공간이 따로 있어 너무 좋네요~

밖에서도 한 컷~!ㅋㅋ

 

 

 

 

 

 

 

보통 애기들 머리 할때 엄청 울어재끼는데요 ㅠㅡㅠ

이렇게 독립된 공간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손님들 눈치도 안보이고..ㅋㅋ

방음도 잘 되있는듯 하더라구요 ㅎㅎㅎ

 

 

 

 

 

 

아직 대기중이라 신나보이는 울 우준이 ㅠㅡㅠ

아..저 웃음을 보니 맘이 아프네요..ㅋㅋㅋ

 

 

 

 

 

 

 

 

 

 

머리 하기 전 놀이방에서 안정을 찾고 즐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요런 공간이 있는것도 참 맘에 듭니다.

딱 유아전용공간이라는 것이 느껴지네요.

저 웃음이 얼마나 갈까 속으로 엄청 생각..ㅋㅋㅋㅋ

그래도 머리 이쁘게 해야지 아들아~ㅎ

 

 

 

 

 

아니나다를까...ㅋㅋㅋ

시작한지 3분도 안되어 대성통곡..ㅋㅋㅋㅋ

 

 

 

 

 

 

 

 

 

이쁜 빨간자동차 위에서 신나게 돌던 아들은 어디갔누?ㅋㅋ

미안하지만 아빤 너무 웃겨서 웃느라 죽을뻔..ㅋㅋㅋㅋㅋ

너무 대놓고 웃어서 미안..ㅋㅋ

 

 

 

 

 

 

결국은 엄마에게 안겨서 2차 작업 개시..ㅋㅋㅋ

아...불쌍한데 웃겨...ㅋㅋㅋ

 

 

 

 

 

 

 

 

 

웃짱도 까고 마지막 작업 돌입..ㅋㅋㅋ

우준이랑 엄마랑 둘다 머리카락 천지..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엄마한테 살려달라고 애원하네요 아주..ㅠㅠ

두번은 못할짓이지만....이걸 한두달 간격으론 해야하니...원..ㅋㅋㅋㅋ

요기 다자이너 선생님들도 극한직업 이십니다 ㅠㅡㅠ

 

 

 

 

 

여긴 어디??

난 누구??

 

 

 

 

 

 

투블럭헤어 완성~!

간지베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뿌게 머리 하고 유모차에서 안정을 찾는중..ㅋㅋ

얼마나 우는지 눈이 탱탱탱..ㅋㅋㅋㅋㅋ

눈도 제대로 못뜨면서 과자 먹긴..ㅋㅋㅋㅋㅋ

우준이가 울긴 했지만

갠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시스템이~)

유아미용실 추천해요~

아 맞다~!

예약제니 예약하고 가세요~